전 원래 매운거 좋아해서..매일 매운거 먹었어요ㅎㅎ근데 신랑이 이제 좀 자제해야될것 같다해서 가끔 먹는편이에요ㅎㅎ일반 매운맛은 저한테 매운게 아니기에 엽떡 매운맛으로 먹거든요ㅜㅜ애기한테 미안하긴 했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매운게 왜이리 땡기는거죠🥲
진짜 맵찔이 초딩입맛이였는데 입덧때문인지 맵고 칼칼한거 너무 땡겨요!! ㅠㅠ 매운뼈짐 엄청 먹구 싶은데 ㅜ ㅜ 엄청 칼칼매워가지구... 먹어두 괜찮나요?? 다들 드시나요??! 계속 맛집만 검색 고민 검색 고민 하구 있습니당 ㅜㅜㅋㅋㅋㅋㅋ😭😭
댓글
20
드시고 난 후에 속 따가울정도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용? 저요 임신전부터 매운거 좋아했었거든요 임신후에도 속안따가운 선에서 적당히 맵게 먹고있어용 ㅋㅋ 뭐든 엄마가 먹고싶은게 짱이랬다구영~~~
전11주차 접어 들었는데 엄청 자주 먹고있어요 매운거ㅠㅜㅜㅜ

다들 매운거 땡기는것은 비슷한가봐요! 느끼한걸 못먹어서 그런건가,,🥲
저도 매운거만 찾고 있어여 칼칼하고 시원하고 맵고 자극적인거만 땡기네용 저는 신경안쓰고 먹고 있어요 주변에서 애기 출산전?부터 낳고는 못먹는다고 해서 미리 다 먹고 있어여 ㅎㅎ

헉 그래요? 미리 먹고픈거 먹어놔야겠어요 ㅎㅎ 확실히 입덧에는 먹고픈거 먹어야 좀 덜? 하더라고요😅
오늘 매운 떡볶이 먹었어요 ㅋㅋ

맛잇게 드셨나요?!ㅋㅋ 다들 매운거 땡기시는구나🤣 저도 빠알간 쌀떡볶이좋아해윸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