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카시트 뭐로 사셨을까요?!
바구니카시트는 별로 안쓴다고해서요~~ 카시트도 종류가 너무 많던데ㅠㅠ 조이 폴레드 브라이텍스 다이치 등등 인터넷봐도 거의 비슷한 비율로 사시는거 같아서요~~
댓글
28
'아이와 차' 차라는 네이버 카페 가셔서 카시트 관련 글 읽어보시고 결정에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 인펀트 카시트(바구니카시트) 꼭 필요합니다!
저는 스완두 마리3 구입했어요! 카시트는 생명줄과도 같은건데 직관적이게 제대로 착용이 된건지 엄빠가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고 아이사이즈 인증도 다 받아서 고민없이 스완두 했네요!
저도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요!
아기와차라는 네이버카페 가입해서 한 번 알아보세요~~ 저도 처음에 조이아이스핀360이랑 다른 제품 (=컨버터블) 비교 차 가입했다가 아기 안전 생각해서 처음에는 인펀트카시트로 가는게 맞는거 같아서 직구로 구매했어요~~ 치코 핏2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