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똑같앗어요!! 음 전 냉은 아니고 하혈이지만.. 하혈땜에 출산병원에입원하고 퇴원햇는데 하루만에출혈잇어서대학병원 병행 하라고 보내셔서 대학병원또입원.. 근데 아무 이상이없데여 대학병원에선 애기가 커지면서 출혈이일어날확률은 어디서든 일어날수잇다구.. 하셧고 출혈잇을때애기잘잇나 확인만 잘하면 된다하셧어요참고로 출혈로..여섯번정도 입원햇어요 흑흑근데이젠 피많이나오는거아님 병원안가요.. 적응이되서.. 어느정도에가면되겟구나.. 이생각으로 집에서 애기심장소리듣구 검진때만가네용 ㅠㅠ괜찬으실거에요 애기만 태동 잘잇으면 양쪽병원다 괜찬타 햇어요^^힘내세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 원인모를 출혈ㅠ
저번에 출혈있다고 글썼어요. 개인병원있다가 대학병원왔는데 자궁경부길이 짧아진거같다고 해서 급히 왔죠. 그때 32주 6일째라서요. 지금은 33주 4일째.. 근데 대학병원왔더니 자궁경부길이 3cm 더 라구요. 괜찮다고 하시고 출혈은 부분 전치 태반에서 나오는거라고 하시는데 의사가 다른 의사가 전치태반 잘 본다고 해서 그쪽으로 연결 해 줬거든요. 근데 이번 의사는 전치태반이 아니라고 하구요. 왜 출혈이 나오는지 모르겠대요. 자궁근종은 상관없다고 하구요.. 지금 출혈은 냉이랑 섞여서 나오는 넘 빨간색은 아니지만 붉은색이 나오거든요. 아...원인을 찾을수가 없다니, 출산후에도 이럴건지..둘째때도 이럴건지...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애기는 잘 놀고있는거에 위로가 되네요..
댓글
6

축복이님~~댓글 감사하구요~저도 하혈하다가 지금은 냉처럼 되고있었어요. 저도 이제 그러려니 하려구요. 아무이상없다고 하고 별 조치가 없고 그냥 이대로 쭉 가고있어서 그냥 잘 버티기만 하고있어요~감사합니다~
헉 저 33주 4일차인데 어제 갑자기 출혈이 있었는데 전 엄청 빨간색이에요 ㅠㅠㅠ 치질인가했는데 부위가 또 그쪽은 아니고 ㅠㅠ 지금은 미세한 통증있어서 누워만 잇는데 막달되니까 모든게 무섭네요 ㅠㅠㅠ

병원가셨어요?? 저는 처음출혈있을때 줄 줄 흐르고 빨간색이였거든요. 저는 바로 입원하고 그후로 계속 입원이에요ㅠ 조금만 버티면 되니까요~우리 힘내봐요!

저 지금 밥먹고 이제 병원 출발이여 ㅠㅠㅠㅠ 네네 조금만 더 화이팅해요!! 아자아자

병원 가세요? 괜찮을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