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힘들어요 ㅠㅠ

이제 6주 2일차에요. 자기 직전, 눈뜨자마자 배멀미처럼 울렁거리고요.. 고기 냄새만 맡아도 싫고 모든 냄새에 예민해요 그나마 과일류는 조금 먹는데 달달하니깐 계속 먹기 물리네요,, 이것조차 못먹는날이 많지만 ㅠㅠ 속이 빌때 울렁거리는게 먹덧이라는데 뭘 못먹겠는 체덧까지 같이 온것같아서 죽겠어요.. 차라리 토하고싶은데 먹은게없으니 나오지도않고 ㅠㅠ 기운도 없어요.. 다들 뭐 드시고 버티시나요 ㅠㅠ

댓글

10

  1. 저도 6주 2일차인데 저랑같으시네요! 전 입덧이 아직이라 곧 오려나 두렵네요 오늘 아침공복에 살짝 울렁? 한정도였는데 음식먹으니 낫더라구요 이제 점점 심해지겠죠? 오기전에 많이먹어둬야겠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늦게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신대요!

  2. 저는 아직 완벽히 입덧은 아닌거같은데 조금만 먹어도 체하고 느글거려서 루이보스티 차갑게 해서 자주 마시고있어요. 과채주스나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등 주로 마시는걸로 해결하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루이보스티 많이들 드시네요 저도 한번 마셔봐야겠어용

  3. 저도 토는 안하는데 울렁울렁 뭘먹어도 안먹어도 울렁울렁 식은땀도 나는 느낌이구 ㅠㅠ 곧 더 심해진다는데... ㅠㅠㅜ엄마되기 어렵네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어제부터 토덧도 시작했네요 ㅠㅠ..

  4. 저도 오늘 6주차인데 너무 울렁거려서 상큼한 소스에 샐러드 먹으니 배고픔도 좀 덜하고 먹을만 하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배가 고프니 더 힘든것같아요..ㅋㅋㅋ

  5. 저도 그래요 ㅠㅠ 병원에선 식빵 촉촉한부분을 천천히 녹여먹는것처럼 먹으면 괜찮을꺼라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식빵 먹어봐야겟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