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히 잘 있을꺼예요!! 너무 궁금한 그 마음이 이해되요ㅠㅠ 저도 사실 너무 너무 궁금해서 가고싶은데…난황은 생겼는지 심장은 생겼는지 너무 궁금한데 어차피 이번주에 가나 다음주에 가나…하면서 강제로 꾸욱 참고 있어요!! 오히려 울렁거리는 반응이 잘 있다는 뜻이려니 믿고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는 보통 언제하나요?
제가 4주차때 일찍알아버려서 원래 다니던 병원에 한 번 갔었구요. 아직 피검사,초음파 할 필요 없다고 그래서 2주후에 보기로 했었어요. 그런데 5주차때 너무 궁금해서 집앞에 산부인과를 가서 초음파를 봤었는데 애기집이 쪼꼬맣게 생겼더라구요! 원래다니는 곳이 있어서 피검사따로 안하고 2주후에 보기로 한 오늘 원래다니던 병원에 갔는데, 고백할게 있다고 말씀드리고 너무 궁금해서 다른병원가서 초음파 봤다고 하니, 5주차때 초음파 봤으면 안봐도 된다고 그냥 돌려보내시네요😭 제가 쉬지 못하고 계속 일을 하고 있어서 아기가 잘 크고 있는지 너무 궁금한데 다들 하시는 피검사도 6주차때까지 안하고있는것 같아 맘이 조금 불안해요. 괜찮은 걸까요?
댓글
4

4주에는 체온도 오르고 피곤하고 힘들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가스차는것 빼곤 너무 아무렇지 않아서 더 불안한가봐요🥲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저 지금 4주 6일차인데 일정이 안맞아서 아직 병원 한번도 못갔구 6주차에 병원가보려고 해용(피나거나 그런건 아니니 잘 있겠거니 생각중...ㅎㅎ) 아직 엄청 초기라 사실 검사할것도 없고 뭔가 이상이 있어도 병원에서 해줄수있는건 없다고 하더라구여

그렇군요 ㅠㅠ 별 일 없으면 잘 있는거겠죠? 답변 감사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