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관리 잘되시나요? ㅠㅠ

167에 51에 임신 지금 26주 넘고 27주 다되가는데 59예요 ^^;; 진짜 숨만쉬어도 살찌는거같아요 막달까지 10키로만 찌는게 목표였는데 관리하면 될까요? 진짜 찌는게 확확 보이니까 관리 안하면 안될거같아요 저녁에 운동하시는분 계실까요~? 살조금 찌신분들은 얼마나 운동하시는지 궁금하네요ㅠㅠ

댓글

18

  1. 저 25주차 7키로 쪘는데 오늘 의사쌤이 관리 잘 하고 계신거라고 하시던데요 ㅎㅎ 보통 10-15키로 찐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말랐던 사람들은 어느정도 돌아온대요- 완전히 예전같진 않지만 트니맘님은 첨부터 마르셨어서 크게 걱정 안해도 될 거 같아요 ㅎㄹ

  2. 25주차 4키로찐거같아요 저도 목표는 10키로인데 큰일이네요. .

  3. 전 7키로 쪘다가 8키로 됐는데 몇일전부터 살이 왜빠졌는지 몰르겠지만 어제 재보니 6키로됬더라구요~ 밥을 똑같이 먹는거 같은데 회사일땜에 힘이들어서 그런가? 찌는것도 걱정인데 빠진것도 괜히 걱정이예요~~

  4. 저는 173인데 25주차 벌써 10키로 찐거같아요 ㅠㅠ 태반이 두꺼워서 영양분이 잘안간다고 해서 지금 대학병원 다니고 있거든요 ..ㅜㅜ 영양분이 잘안간다고 하니 많이먹어야 그나마 갈까 싶어서 소고기등 고기위주 식단을 먹다보니 훅찌네요 ㅠ 변해버린 몸때문에 속상하긴하네여 ㅠ

  5. 전 결혼전부터 170/74 였는데 결혼 후 170/85까지 쪘고 임신히고 170/90 되버렸어요… 근육형이라 원체 무게가 나가기는 했지만 다들 관리 잘하시는 것 같아 부럽네뇨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