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너무 안와요 ㅜㅜ

원래는 잠을 잘 자는편인데 올 초 부터 신경쓰이는 일이 많아 생각이 많아져서 그런지 6월달 부터는 수면리듬이 완전히 다 깨졌어요 ㅠㅠ 애기 태어날때까지도 제대로 못자고 계속 이 상태 일거 같은데 애기한테 안좋은 영향있을까봐 걱정이네요 ㅠㅠ

댓글

12

  1. 눈감고 음악잔잔히 틀어놓고 억지로라도 눠있으믄 좀 도움이 되지않을까요~~잠을 푹자는게 조아서 좀 억지스러워도 이방법저방법을 찾아보심 좋을거같아요~~힘내셔요

  2. 저도 잡생각들어서 새벽에 화장실 다녀오고 깨면 날 새는날 많았는데 ㅜㅜ 저녁에 열심히 산책하고 샤워하고나면 아주 자다깨도 금방 다시 잠들더라구요!! 잡생각엔 몸 움직여주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ㅋㅋㅋ

  3. 저도 요즘 잠을 제대로 못자서 둑겠어요ㅠㅠ 자고싶어도 정신이 말똥말똥.. 매일 새벽에 화장실가고싶어서 깼다가 다시 잠들기가 힘드네요 27주 넘었는데 낳을때까지 그럴것같기도하고 그러네요🤣🤣🤣

  4. 저도 하루에 두세시간 정도 자는게 전부에요ㅠㅠ 화장실도 자주가고 컨디션 엉망 … 흐뮤흐뮤

  5. 자기전에 남편이랑 산책해보세요 저는 피곤해서 기절해요

    1. subcomment icon

      걷기도 하고 운동도 해요 ㅎ ㅠㅠ 피곤한데 잡생각이 너무 많다보니 잠을 못청하는거 같아요 ㅠㅠ

    2. subcomment icon

      혹시.. infj 이신가요? ㅋㅋㅋㅋ 뜬금없지만.. ㅋㅋㅋ저도 잡생각이 많은 편인데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잠이 너무 안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