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재검 통과요오오오오 ~~~ 오늑 치킨각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여곡절 끝 임당통과
흐...임당 재검 끝에 통과했습니다. 저희병원은 공복으로 오란말을 안해서 밥먹고 간게 화근이었는지 스트레스+수면부족이 화근이었는지 모르겠으나... 통과기운 받아가세요!!!!!!!!
댓글
22

어머낫!!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저도 이번주 재검이에요 꼭 통과되길💪🏻 기운받아갑니다!!

기운 듬뿍 받아가셔서 통과하세요!!

감사해요~
전 재검 내일 가보려는데. 이전수치가 꽤 높아서 마음을 좀 내려놨네요 🥲

그래도 통과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괜찮으실거에요

저두 182라서 마음내려놓고 임당이다 하고 갔는데 수치 안정적으로 잘 나왔어요 !!

저도 그 기운 받아서 통과하고 싶어요 🥹

축하드려요!!!!!!

누룽이님 꼭 통과하실거에요!
큰산 하나 넘었네용🥲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아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