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친정어머님이 많이 트셔서 걱정했는데 아직 소식없어요..사바사같아요 크림도 요즘 귀찮아서 격일로 바르는데...그래도 정신차리고 매일 발라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튼살 언제 생기셨나요
안녕하세여 23주5일되는 산모입니다 다들 막달쯤 돼서야 튼살이 생겼다고 하는데 저는 21주에 아랫배에 튼살이 발견돼서 오일과 크림을 미친듯이 발라주고있는데도 점점 더 심해지네요ㅠ_ㅠ 배가 나오는것보다 튼살 생기는게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댓글
7
25주2일인데 다행히 아직 안턲어요ㅜㅜ 전 샤워하고 나와서 한번 바르고 자기전에 남편이 꼬박 발라줘요ㅜㅜ 옆엉덩이? 옆구리? 쪽에 좀 틀것처럼 보이는게 있어서 걱정이긴한데 이제 하루 세번은 바르려구요ㅜㅜ그냥 듬북 바르는게 최선인듯해여ㅜㅜ
다들 같은 걱정이네요ㅠㅜㅠ같이 튼살크림 미친듯이 발라봅시다
저는 다른데는 아직 안텄는데 왼쪽 가슴밑에만 실핏줄 다 터지고 튼살이 보이네요ㅜㅜ오일 크림 꾸준히 발라도 가슴이 엄청 커지니까 어쩔수 없나봐요ㅜ
아자 요 속상해요 저는 20주부터 튼살이 생긴 거 같아요 그래서 크림을 꾸준히 계속 발라주고 있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