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제 내일이면24주인데 22주부터 꼬리뼈통증이 점점 심해지면서 걸어다닐때도 너무 아프더라고요 도넛방석없이 앉아있기 힘들정도에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꼬리뼈통증
운전하면 안된다고 하길래 다섯시간정도 전철,기차 대중교통 이용하고 걸었더니 다음날 종아리에 알이 베겼어요 ㅠㅠ 걸어다녀서 생긴게 맞을까요..??거기에다 앉았다 일어날때나 누워있다가 일어나려할때 꼬리뼈쪽이 너무 아픕니다ㅠㅠㅠㅠㅠ 다들 이런 통증이 있으신지요ㅠㅠ
댓글
5
그 방석있자나요 도넛방석~전 꼬리뼈아플때 도움마니받았어요^^
저도 아파요ㅠㅠㅠ
저두 임신하면서부터 오른쪽 엉덩이가 너무 아팠어요ㅜㅜ 지금도 바닥에 주저앉아있으면 너무 아파서 유튭보고 스트레칭해요.. 심할때는 걸어다닐때도 아파요ㅜ
죄송하지만, 운전하면 안되는 이유가 따로 있으실까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