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헤어는 해주시는데 메이크업은 5만원 달라시더라구요ㅎ맡길까바여 보정이 있긴해도 알아서 음영도 메컵으로 포장(?)해주실거같아서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촬영시 메이크업 다들 하시나요?
다음주에 만삭사진 찍는데요. 제가 똥손이라 화장을 잘못하는데 평소대로 수수하게 해도될지ㅠㅠ 이왕 찍는거 메이크업도 받는게 나을지ㅠㅠ 고민이되네여ㅠㅠ 다들 풀메이크업으로 찍으시나요? 참고로 찍기로 한 스튜디오는 조리원 연계고, 메이크업 불포함 입니당~~
댓글
8
저도 미용실에서 머리만 좀 다듬고 만지고 화장은 평소처럼 하려구요 ㅋ 원래 화장잘안하는데ㅡㅎㅎ자연스럽게요 ㅎㅎ
제가 촬영할곳은 제가 메이크업 하고가면 수정메이크업은 해준다고 했어요. 속눈썹도 붙여준다하더라구요. 풀메이크업은 돈들어간대요~ 그래서 저도 제가 하고 갈려구요~

탈퇴한 유저
드라이만하고 화장은 제가하게요!! 어짜피 보정이있으니 ㅎㅎ
저도 이거 고민이예요!! 저는 이번주까지만 고민해보고 결정해야겠어요 ㅜ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