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고민하다가 셀프로 하려구요ㅎㅎ

사진에 욕심이 좀 있는 편이라 원래 두군데서 촬영 하려고 했었는데 셀프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그 비용 아껴서 애기용품 사야지라는 생각에 셀프 촬영 생각하게 되었네요 ㅎㅎ 배가 벌써 많이 나와서 ㅠㅠ 23주,,, 지금 찍어도 될것같네여 🙄🤣

댓글

5

  1. 저두 셀프스튜디오가서 한번 찍어보려구요ㅎ 셀프촬영 이쁘게 성공해요 우리😁

  2. 저도 욕심나서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셀프로 찍으려고해요 >< 그래도 셀프도 소품챙겨서 찍으면 자연스럽고 더 이쁜거같아요

  3. 전 무료 찍는데 이게 무료로 찍어준다해놓고 아기50일백일돌 이런거 미끼로 건다고 하더라구요~ 자세한거 당일날 가봐야할꺼 같아요

  4. 맞아요 돈이 만만치 않아요 100만 원 이상은 하더라구요 성장 앨범은 그래서 저는 무료로 연계된 데서 찍어보고 결과물을 보고 결정하려구요

  5. 저도 제주도 가서 셀프 하려고요😆 스튜디오 사진은 웨딩으로 충분한거같아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