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저도 재검이요!! 남편이ㅋㅋㅋㅋㅋ임당 재검 받는 기념이라고ㅋㅋㅋ해물찜 포식시켜주고ㅋㅋㅋㅋ빵도 한가득 사줬네요ㅋㅋㅋ오늘까지먹고 스트레스풀고 낼부터 3일 자제하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확정인듯해요..
수치가167...기분이 너무좋지않네요ㅠㅠ 어쩜 이럴수있는지ㅠㅠ
댓글
40

전 어제까지만 속상해하고 오늘부터 받아들였어요ㅋㅋㅋㅋ우리 함께 재검 통과해요😋

ㅋㅋ먹고나니까 행복해졌어요ㅋㅋㅋㅋ단순..ㅋㅋㅋㅋ이왕 네번 찔리게된거ㅋㅋ 네번만...찔려요 우리ㅋㅋㅋ손가락은 내주지말자구요!!
여기저기서 재검당첨자가 쏙쏙 나오네융! 우리이번에는 성공하도록해요:)
저도 ㅋㅋㅋ 임당 재검 당첨이에요 .. 하하하하하하
재검 문자..너무 우울하죠ㅠㅠ 꼭 통과하실거에요! 걱정 많으시겠지만 노 스트레스와 숙면이 중요해요!!

우울감이 장난아니에요 하지만 오늘만 속상해하고 내일부터는 즐겁게 임당관리하려고해요😋

저도 운동 좀 하고 푹자고 통과했어요!!!! 꼭 통과하실거에요!!!!

감사해요😆
기운내세요~~재검때는 좋은수치로 통과하실거예요~!

감사해요😭열심히 관리해서 재검통과하도록할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