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째때도 염색이고 파마고다했었어서ㅋㅋㅋ 둘째도 안정기되자마자 탈색했어요ㅋㅋㅋㅋㅋ 특별히 안좋다는 걸 증명할 논문도없대요 걍 화학제품이니 안좋을거다~~~하는거지 넘걱정마세요 건강하게 잘 크고있을꺼예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차 결국 새치염색
안녕하세요 11월10일예정인데요 임신전부터 몇가닥씩 흰머리가보이더니 임신하고나서 미친듯이나고 이젠 셀카를못찍을만큼 너무심해서ㅜ 특히 앞머리쪽으로!!가르마사이랑ㅜ 오늘 참다가참다가결국 새치염색하고왔어요 두피끝까지는안하고 살짝 띄우고 했긴한데 약간 미안하고 찔리긴하네요ㅜ 다른분들은어떠신가요 ㅎㅎ
댓글
24

ㅎㅎ감사합니다! 새치올라오면 또하러가야겠어요 으흐😊
저도 염색 파마 다 했어요ㅜ 출산휴가쓰고나서는 긴머리 확 자르고 염색한번 더 다시 하려구요ㅎㅎ

출산하면 당분간 못갈것같아서 미리해야될것같아요 그죠ㅠ.ㅠ
현직 미용사에여 ㅎㅎ 저는 초기부터 계속 탈색도 하고 뿌염도 합니당,, 혹시나 싶어서 다들 피하는 거지만 사실상 약제로 인한 기형발생이라던가 이런사례는 없어서 크게 문제는 없어용!

오오 ㅋㅋ정보감사드려요!!
저는 전체염색 2번이나 했어요ㅎㅎ 기분전환되고 좋더라구요ㅎㅎㅎ

ㅋㅋㅋ그죠맞아요!하고나니 너무잘했다싶어요😊🙏🏻

미용실언니도 괜찮다고 해도 된다고했어요ㅎㅎ 저는 아기 낳기 전에 꼭 염색하고 낳을거예요ㅎㅎ

저도석달뒤출산이라 만삭때 한번더하고 출산기다려보려구요 ㅋㅋㅋ
저는 17주에 했어요! 의사쌤도 아무 상관없다구 하라고 하셨어용

아그래요? 제선생님은 왁싱도 하지마라고하는분이라 물어보지도않았네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