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기 논알콜 맥주를 마셨어요...ㅜㅜ

임신26주차입니다. 0.0%인줄알고 한잔먹었는데..1%미만이라고 되어있네요 ㅠㅠ 칭따오 맥준데.. 한 캔먹고 지금 멘붕입니다.. 괜찮을까요??

댓글

13

  1. 저희 쌤은 그정도 알콜은 콤부차나 식초,김치,주스정도에도 있다고 괜찮다고해요~ 저도 그냥 너무 땡길때 맘편하게 한잔씩 하고있어요:)

  2. 여름되니 시원한맥주땡기는거 당연하구여ㅋㅋㅋㅋ 저도 요몇일계속 마셨어요ㅋㅋㅋ 0.0%도있었고 1%미만도있었고 종류별로ㅋㅋㅋ넘 걱정마세요☺️

  3. ㅋㅋ 박스로 사놓고 먹는 사람 저요.. 저희는 하이트제로 박스로 사놓고 남편이랑 같이 마셔요~ 처음에 입덧할따는 탄산수랑 매실 이런거 마시다가.. 이거 마셔보니까 칼로리도 낮고 오히려 좋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박스로!!ㅎㅎ 남편분도 무알콜 잘 드시나봅니다 ㅎㅎ 제 남편은 맛없다면서 먹던 맥주 맛나게 먹더라구요..ㅎㅎ

    2. subcomment icon

      제가 초기엔 입덧때매 알콜 냄새 조금만 나도 너무 역하게 느껴져서 ㅎㅎ 저리 가라고 했더니 ㅋㅋㅋㅋㅋ 그뒤로는 사이좋게 무알콜 마시구요~ (거의 매일..) 어쩌다 알콜을 허락해주기는 합니당 ㅎㅎ

  4. 무알콜 박스로 사다두고 먹는 지인분도 봤어요!! 참는게 더 스트레스라며, 그래도 건강한 아이잘 출산하셨습니당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1. subcomment icon

      와..한박스..ㅎㅎ 한캔마시고 괜한 걱정했나 싶어요. 맘 편히 출근하렵니다 ㅎㅎ

  5. 무알콜은 하이트제로랑 클라우드만!!

    1. subcomment icon

      네 ㅎㅎ 에효.. 안 먹어야 맘 편하겠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