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랜만에 토했네요..허허

과식하는것까지좋았는데 집에 와서 또 배고파..밥 급하게먹고 바나나푸딩 몰래 배달시켜먹다가 다 토했네요ㅜㅜ돈아까워 죽겠어요 왜이리 땡기는게많은지.. 망고는 남편이 못구해서 생망고 스틱에 꼽아파는거 쿠팡에시켰어요..파인애플도 땡기고..🥹🥹

댓글

6

  1. 에고고고ㅠㅠ 저도 그랬어요 한번 체하면 엄청 고생이실텐데 ㅠㅠ 저도 호되게(?)당하고 그뒤로는 아무리 배고파도 20번씩 씹고 천~천~히 먹어요 ㅠㅠ 체하는거 무서워서요 ㅠ 천천히 꼭꼭 씹어 드세요 ㅠㅠ

  2. 과일종류가 많이 땡기시나봐요

    1. subcomment icon

      ㅎㅎ망고 택배온거 뜯어서 밥도 안먹고 흡입하구잇어요 요새 새콤한게땡기더라구요ㅜㅜ

  3. 너무 급하게 많이 드셨나봐요ㅠㅠ저도 토까진 아니지만 오랜만에 할뻔한 느낌이었네요 하루종일 속안좋고 울렁거려서 턱에 침까지 고였어요 정말 나오기직전..

    1. subcomment icon

      근데 문제는 지금 또 배고파요.. 친정에서 가져온 김치찌개에 밥먹고싶어요ㅜㅜ

    2. subcomment icon

      먹고싶으면 먹어야죠ㅎㅎ저도 배만 안아팠으면 집에 냉장고 뒤져서 뭐라도 꺼내 먹었을것같은데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랜만에 토했네요..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