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고고ㅠㅠ 저도 그랬어요 한번 체하면 엄청 고생이실텐데 ㅠㅠ 저도 호되게(?)당하고 그뒤로는 아무리 배고파도 20번씩 씹고 천~천~히 먹어요 ㅠㅠ 체하는거 무서워서요 ㅠ 천천히 꼭꼭 씹어 드세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랜만에 토했네요..허허
과식하는것까지좋았는데 집에 와서 또 배고파..밥 급하게먹고 바나나푸딩 몰래 배달시켜먹다가 다 토했네요ㅜㅜ돈아까워 죽겠어요 왜이리 땡기는게많은지.. 망고는 남편이 못구해서 생망고 스틱에 꼽아파는거 쿠팡에시켰어요..파인애플도 땡기고..🥹🥹
댓글
6
과일종류가 많이 땡기시나봐요

ㅎㅎ망고 택배온거 뜯어서 밥도 안먹고 흡입하구잇어요 요새 새콤한게땡기더라구요ㅜㅜ
너무 급하게 많이 드셨나봐요ㅠㅠ저도 토까진 아니지만 오랜만에 할뻔한 느낌이었네요 하루종일 속안좋고 울렁거려서 턱에 침까지 고였어요 정말 나오기직전..

근데 문제는 지금 또 배고파요.. 친정에서 가져온 김치찌개에 밥먹고싶어요ㅜㅜ

먹고싶으면 먹어야죠ㅎㅎ저도 배만 안아팠으면 집에 냉장고 뒤져서 뭐라도 꺼내 먹었을것같은데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