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에서 thorne research basic prenatal 먹고 있어여 ~ 다 들어 있고 오메가3 랑 비타민 D 추가용량 유산균만 따로 챙겨 먹고 있는데 전 너무 좋아요 ~성분들이 다 최상입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비타민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 초기에 엘레뉴1 섭취하다가 너무 비린내?가 많이 나고, 냄새로 인하여 헛구역질을 심하게 해 현재 엽산, 비타민d만 먹고 있는 상태예요~ 이제 중기로 들어서는 시기이기도 하고 입덧도 많이 완화가 되어서 다시 비타민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엘레뉴1 못드시는 분들 다른 비타민 어떤걸로 대체해서 드시나요? 엘레뉴2는 더 비리다는 말이 있어서 두려워서 못먹겟어요 ㅠㅠ 다른제품 추천해주세요🥲
댓글
6

감사합니다^^!
아 저도 정보얻어가고싶어요ㅠㅠ 오늘도 엘레나2먹고 토한 1인입니다.. 아이를 생각하니 안먹을수도없고ㅠㅠ 죽겠네요 안비린 비타민 없나요 흑흑😭😭

ㅠㅠ 닥터퍼스트맘은 좀 낫다는 글을 보긴 했는데 ... 윗분이 말씀해주신 액상형이나 츄어볼 한번 찾아보려구요 ㅎㅎ
액상으로 된것도 많이 나와있고 츄어볼도 먹기 좋은가봐요 검색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