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ㅎㅎ 궁금한게있는데 정상이라고 안오고 저위험군이라고 메세지 오는건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결과!

지난주 금요일에 검사하고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정상(저위험군)이예요 ㅠㅠㅠ 한숨 돌렸어요
댓글
15
저도 이번주말 2차 검사하러 갑니당~~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저늗 내일 검사인데 괜찮겠지 싶으면서도 걱정되네요

괜찮을거예요!! 너무 걱정마세요!!
다들 이렇게 문자 받으시네요 ㅠㅠ 저도 당연히 받으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여기는 저위험이면 연락없고 고위험이면 전화로 알려준다네요... 저도 문자로 다들 받으면 마음이 편할텐데..ㅠㅠㅠ

에고 ㅠ문자라도 받으면 맘이 편하실텐데 ㅜㅜ 제가 다니는 병원도 고위험이면 전화주신다고는 했어요. 연락 안올거예요 걱정마세요!!!
검사하시고 얼마만에 문자 받으셨는지 알수있을까용🤔??💓

저 지난주 금요일 오후에 검사하고 오늘 오전에 받았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