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넘넘 기대되요^^ 아직 15주차이지만 얼른 아가랑 교감 하구 싶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태동이 느껴져요
오늘로 17w3d 입니당 방광염증세로 어제 병원다녀오고 오늘 결과 받았는데 염증수치 없구 괜찮다하네요 ^^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하셨어용 😊 그냥 토랑이가 커지는 신호였던걸로 ^^ 일요일밤부터 살짝 통통 치는 느낌이 배꼽아래에서 잠깐씩 느껴졌는데 .. 어제 밤 배에 손 얹고 있는데 제 손을 톡 치더라구요 발길질이였을까용 !? 너무 신기합니당🤩 초음파보니 주수보다 한 2~3일정도는 발달이 빠르네용 태동이 느껴지니 더 자꾸 말을 걸게 되요 ㅋㅋ 얼른 아빠한테도 이 태동을 느끼게 해주고싶어용 17주차 태동 느끼신 맘들 계신가용 ??
댓글
15
저랑 17주3일 똑같네요 저는아직 이렇다할 태동을 아직못느꼈어요 얼른느끼고싶네요ㅋ^^

와우 ^^ 반가워용 이제 곧 느끼실 꺼예요 🥰
저는 15주차 중반부터 쪼금씩느껴졌는데 16주차되고부터는 본격적으로 태동이구나~ 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너무 신기해요 뱃속에서 뭐하고있는지 상상하면 너무 귀엽구 ㅋㅋㅋㅋ

우와 엄청 일찍 느끼셨네요 !! 마자요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요 쪼꼬미가 존재감을 뿜뿜하다니 ♡
저도 16주 좀지나서부터 느꼈어요 눈으로 보이기도하고 손으로도 느껴져요ㅋㅋ 배는많이안나왔는데 말이죠 신기해용

저도 배는 많이 안나왔는데 ㅋㅋ 지금은 긴가민가 하는 정도예요 더 확실한 태동 얼른 느껴보고싶습니당 ㅋㅋ
저는 18주쌍둥이인데 그럼 중간중간 아픈게 태동인건가용…?

아프시다구영? 쌍둥이면 그럴수도 있겠네용 전 아직 아프진 않고 .. 타격감은 1도 없어요^^ ㅋㅋㅋ 아주 살짝 통통 거리는듯한 느낌이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