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알아보진 않았는데 하려구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제대혈 보관 및 기증 하시나요?
제대혈 보관 고민중인데 한곳 가격만 들어보니 헉 하긴 하더라구요,,ㅋㅋ 그래두 나중을 위해 해놓아야 할것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 가격비교(?) 한눈에 할수있는 방법 있을까용
댓글
4
저는둘째때 제대혈보관했어요한달에 5만원씩나가요 혹시모르니 하고 보관중이예요
36주 이전에 신청하면 되다고 해서 아직 안찾아보긴했는데; 많이 비싼가보네요ㅎㄷㄷ
저는 안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