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8주 들어서서 느꼈는데 뭐가 미꾸~덩 밀고 지나가는 느낌? 진짜진짜 귀엽고 소중해요 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딱 18주인데 태동
15주 중반부터 태동 살짝 느끼긴 했는데 18주 되자마자 묵직하게 꿀렁꿀렁 거리네요,, 신기하면서도 이상한 요 느낌 ,,, ㅎ 쉬지도 않고 계속 움직이는데 도대체 뭘 하고 있는걸까요ㅠㅠ ☺️
댓글
13
곧 19주인데 태동하는 시간이 늘어가요ㅎㅎ특히 밥먹을때랑 밥먹고나서ㅎ기분이 좋은건지 넘 귀여워요ㅎ
오오 태동할때 아프진 않나요?? 궁금하네용
저두 18주차 되니까 태동 느껴지는데 진짜 기분 너무 좋아요 누워서 배에 손 얹고 있음 톡톡 치더라구요 넘 귀여워요😭🧡
엄마아빠 만날생각에 둥둥이가 트월킹 추는거 아닐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