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는 아직 15주차인데 ㅋㅋ 기대중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용 ㅎㅎ
제가 좀 예민하기도하고 셋째라그런가 태동을 진짜 빨리느꼈어요 첨에 장운동, 응가인줄알았는데 태동맞다더라구요..? 근데 진짜 딱 16주 들어서자마자 확실히달라요 꾸물꾸물 뽈롱뽈롱 존재감확실하네요 ☺️ 세번째 느끼는 태동이여도 신기한건 여전해요ㅎㅎ
댓글
3
저도 16주차인데 신기하네 움직히고 심박수 뛰고 태동인가봐요~
부러워요ㅠㅠ 16주차인데 전혀... 모르겠어요 초산이라 늦으려나ㅎㅎㅎ 저도 얼른 느끼고싶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