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방금 처음으로 태동 느꼈어요!

베동 보면 일찍부터 태동 느끼신 분들도 있고 17주-18주에도 느끼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전 19주 2일차 됐는데 한번도 못느껴보고 물고기가 움직이는 느낌이라고 하던데 내가 지금 느낀게 맞는건지도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궁금하고 왜 난 아직 못느낄까.. 그랬는데 방금 누워서 배에 손 올리고 있다가 뭔가 통! 하고 찬 느낌나서 너무 신기했어요!!

댓글

20

  1. 태동 느끼면 웃음나고 힘나고 기쁠거 같아요~ 아직 겪어보진 못했지만 뱃속에서 재밌게 놀고 있다는 증거잖아요~^^ 저도 얼른 느껴보구 싶네요^^

    1. subcomment icon

      너무 신기하고 저절로 웃음이 나더라구요ㅎㅎ 또 언제 움직이나~ 기다려지기도 하구요ㅎㅎ

  2. 부러워요 ㅜㅜ 저도 얼른 느끼고 싶어요 ㅠ 전 아직 18주

    1. subcomment icon

      이버맘님두 금방 느끼실거에요!!

  3. 저두18주4일인데 오늘 새벽에 느꼈어요 아랫배서 살짝 뭔가가 미끄러지는 느낌 넘 신기했네요 ^^

    1. subcomment icon

      오오!! 신기하셨을거같아요ㅎㅎ

  4. 부럽네요 전 17주인데 아직 못느끼고있어요 어떤 느낌인지 너무 궁금하네여 ㅋㅋ

    1. subcomment icon

      그냥 손 올린부분에서 발로 콩! 차는 느낌이었어요!

  5. 저는 둘찌라 그런가 좀 빨리 느꼈어요ㅎㅎㅎ 지금은 낮밤없이 움직이더라거요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와!!ㅎㅎㅎ 발로 차기도 하고 꼬물꼬물 하는건가요~?

    2. subcomment icon

      손발로 나 여기있다!! 하더라거요ㅎㅎ 가끔 첫찌가 배위에잇으면 불편하다고 표현도 잘하고요ㅋㅋㅋㅋ 좀 더 크면 갑자기 갈비뼈맞을수있어요ㅋ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방금 처음으로 태동 느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