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 느끼면 웃음나고 힘나고 기쁠거 같아요~ 아직 겪어보진 못했지만 뱃속에서 재밌게 놀고 있다는 증거잖아요~^^ 저도 얼른 느껴보구 싶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방금 처음으로 태동 느꼈어요!
베동 보면 일찍부터 태동 느끼신 분들도 있고 17주-18주에도 느끼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전 19주 2일차 됐는데 한번도 못느껴보고 물고기가 움직이는 느낌이라고 하던데 내가 지금 느낀게 맞는건지도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궁금하고 왜 난 아직 못느낄까.. 그랬는데 방금 누워서 배에 손 올리고 있다가 뭔가 통! 하고 찬 느낌나서 너무 신기했어요!!
댓글
20

너무 신기하고 저절로 웃음이 나더라구요ㅎㅎ 또 언제 움직이나~ 기다려지기도 하구요ㅎㅎ
부러워요 ㅜㅜ 저도 얼른 느끼고 싶어요 ㅠ 전 아직 18주

이버맘님두 금방 느끼실거에요!!
저두18주4일인데 오늘 새벽에 느꼈어요 아랫배서 살짝 뭔가가 미끄러지는 느낌 넘 신기했네요 ^^

오오!! 신기하셨을거같아요ㅎㅎ
부럽네요 전 17주인데 아직 못느끼고있어요 어떤 느낌인지 너무 궁금하네여 ㅋㅋ

그냥 손 올린부분에서 발로 콩! 차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둘찌라 그런가 좀 빨리 느꼈어요ㅎㅎㅎ 지금은 낮밤없이 움직이더라거요ㅎㅎㅎㅎ

와!!ㅎㅎㅎ 발로 차기도 하고 꼬물꼬물 하는건가요~?

손발로 나 여기있다!! 하더라거요ㅎㅎ 가끔 첫찌가 배위에잇으면 불편하다고 표현도 잘하고요ㅋㅋㅋㅋ 좀 더 크면 갑자기 갈비뼈맞을수있어요ㅋ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