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주말에 검사하는데 결과 넘 기다려질거 같아용 ㅠ 걱정도 많고 ㅠㅠ 저도 일주일에서 열흘 기다리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아휴~ 했어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하신분~~
결과가 대충 몇일정도 있다가 나오나요? 저 어제 검사 하고 왔는데 양수도 너무 바닥이라 걱정인데 결과에 문제가 있을까봐 속이타 죽겠어요ㅜㅜ
댓글
29

일찍 받으신분은 2틀만에도 받으셨네요
전 2차 검사받았을때 검사받고 이틀뒤에 문자받았었어요!

2틀이요? 최고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토요일에 검사하고 오늘 아침에 연락받았어요! 주말 끼었던 것 치고 큰 병원인데도 금방와서 놀랐어요. 저도 한 1ㅡ2주 뒤에 연락 갈거라고 했었어요!

와! 빨리 받으셨네요 저도 오늘이 3일째인데 문자 받고 싶네요
전 6일 걸렸어용 문잘ㆍ 받았구요

6일 일주일 거의 꽉채우셨네요
주말끼고 3~4일 걸린거 같아요ㅎㅎ

너무 시간이 안가네요

마음편하게 가지는게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