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가서 말하면 약 줄지듀 몰라용. 너무 심해지면 엄마가 스트레스 받아서요ㅠㅠ 다니는 산부인과에 콧물약 이런거 상담받아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축농증이요..
며칠째 두통이있길래 축농증은 생각도 못했는데 지금증상이 예전에 축농증걸렸던 증상이랑비슷해요.. 고개숙이면 머리가 너무아프고 누워있으면 코 옆 광대쪽이 찌릿찌릿에 윗어금니쪽 치아도아프고 축농증같은데 이비인후과가면 뭐해주나요.. 임산부라 약못쓰나요.. 머리너무아픈데..
댓글
6
빨리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항생제 못준다고해서 빠꾸먹고 타이레놀로 아픈거누르래요.. 휴..

고생이 많으시네요ㅜㅜ
처음 갔을때는 콧물만 빼주고 15주 지나면 약 처방 해준다고 해서 일주일 뒤에 다시갔더니 페니라민정이랑 페니실린계 항생제 두가지 처방 해주더라구요ㅜㅜ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우선 가보세요ㅠ


탈퇴한 유저
아 병원가는중인데 제가 코에 뭐넣고 그러는게 트라우마가있어서요.. 일단 진료나받아볼까해서 가고는있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