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감기면 그래도 타이레놀은 임산부도 먹어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코로나가 아닌게 제일 좋겠지만 또 혹시모르니 자가키트라도 해보시는것 추천합니다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놀러갔다와서 냉방병걸린건지 콧물이 주르륵나요
놀러가서 이틀동안 거기가 너무 더워서 에어컨틀고 잤는데 갔다온 이후 코막히고 콧물이 엄청나요 ㅜㅜ 그냥 단순 감기겠죠?약도 못먹잖아요???우째야한데요 ㅜㅜ 완전 코맹맹에 하루종일 코만 푸는거 같아요 ㅜㅜ 전 한번 감기 걸리면 진짜 잘 안낫는데 약도 못먹어서 점점 더 심해지는듯해요 ㅜㅜ 큰일이여요 열은안나고 목은 안아픈데 목이 자꾸 바짝 마르네요 오늘은 살짝 두통까지..이러다 목도아프고 코로나로가는건 아니겠죠?오만가지 걱정이랍니다
댓글
20
냉방병처럼 막 몸에 어돌토돌 올라오기두했나요ㅜㅜ? 심하시거나 그러면 몸에도 반응와요 모기물린것처럼! 그럼 병원 가보셔야항거같아여ㅜㅜ

오돌토돌올라온거 없구 코감기가 심해져서 숨쉬기힘들고 그랬는데 민간치료법으로 지금은 그나마 조금 살꺼같아요~~임산부는 뭐그리 안되는게 많은지 ㅜㅜ
헉 ㅠㅠ 저도 항상 컨디션 나빠지몀 코로나 걱정되요 ㅠㅠㅠ

맞아요 엄청 걱정했어요 다행히 민간요법이 조금씩 들고는 있어서 지금 그나마 나아졌어요
자가키트 해보세요~ 의심이아니라 스스로 빨리 알아챌수록 온가족에게 좋으니까요~

다행히 코로나는 아닌데 약을 못먹어서 민간요법쓰고있어요
병원가보셔요~~약먹으면 금방 나아요~~~

먹을수있는 약이 없나봐요 ㅜㅜ 민간요법으로 해결하고 있어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