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놀러갔다와서 냉방병걸린건지 콧물이 주르륵나요

놀러가서 이틀동안 거기가 너무 더워서 에어컨틀고 잤는데 갔다온 이후 코막히고 콧물이 엄청나요 ㅜㅜ 그냥 단순 감기겠죠?약도 못먹잖아요???우째야한데요 ㅜㅜ 완전 코맹맹에 하루종일 코만 푸는거 같아요 ㅜㅜ 전 한번 감기 걸리면 진짜 잘 안낫는데 약도 못먹어서 점점 더 심해지는듯해요 ㅜㅜ 큰일이여요 열은안나고 목은 안아픈데 목이 자꾸 바짝 마르네요 오늘은 살짝 두통까지..이러다 목도아프고 코로나로가는건 아니겠죠?오만가지 걱정이랍니다

댓글

20

  1. 단순감기면 그래도 타이레놀은 임산부도 먹어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코로나가 아닌게 제일 좋겠지만 또 혹시모르니 자가키트라도 해보시는것 추천합니다ㅠㅠㅠㅠ

  2. 냉방병처럼 막 몸에 어돌토돌 올라오기두했나요ㅜㅜ? 심하시거나 그러면 몸에도 반응와요 모기물린것처럼! 그럼 병원 가보셔야항거같아여ㅜㅜ

    1. subcomment icon

      오돌토돌올라온거 없구 코감기가 심해져서 숨쉬기힘들고 그랬는데 민간치료법으로 지금은 그나마 조금 살꺼같아요~~임산부는 뭐그리 안되는게 많은지 ㅜㅜ

  3. 헉 ㅠㅠ 저도 항상 컨디션 나빠지몀 코로나 걱정되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엄청 걱정했어요 다행히 민간요법이 조금씩 들고는 있어서 지금 그나마 나아졌어요

  4. 자가키트 해보세요~ 의심이아니라 스스로 빨리 알아챌수록 온가족에게 좋으니까요~

    1. subcomment icon

      다행히 코로나는 아닌데 약을 못먹어서 민간요법쓰고있어요

  5. 병원가보셔요~~약먹으면 금방 나아요~~~

    1. subcomment icon

      먹을수있는 약이 없나봐요 ㅜㅜ 민간요법으로 해결하고 있어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