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하러 갑니당...

내일 아침 일찍 임당 재검하러 가려고요.... (수치 163 나왔었어요 😭) 공복에 채혈4번에 시간떼우기가 힘들겠죠..? 힘들어도 되니까 재검 통과만 하면 좋겠어요... 재검 통과 하신분들 팁 있을까요???

댓글

18

  1. 저는 중간중간 걸었어요 신랑이랑 병원주변 산책이요~~ 시간 금방 가더라구요 ㅋㅋㅋ

  2. 앗 저도 오늘 재검하러가요😂 통과하길 기대해봅니다

    1. subcomment icon

      우리 같이 통과해요 화이팅!!😙

  3. 맘편하게 가시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저는 재검 전날까지 먹을만큼 먹고 갔는데 재검은 통과했어요 임당 확정되면 관리하면 되지라는 마음으로 갔어요 통과하실거예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마음편히 와서 검사중입니당 응원 감사해용😍

  4. 꼭 통과하실거에요. 화이팅!! 저도 곧 재검입니다 😅 저도 화이팅 ㅋㅋ

    1. subcomment icon

      제가 먼저 통과할게요 Grace님도 화이팅이에요!!!

  5. 저는 잠도 잘 못자고 갔지만 결과에는 크게 영향이 없었는지 통과햇어요^^ 이번에 100g 짜리는 진짜 오심이 있더라구요 근데 그런 증상이 정상이라고 하니 견뎠고 2시간 정도 되니 낫더라구요~ 아이패드만 보려니 멀미나서 가만히 좀 쉬거나 간호사님께 여쭤보고 잠시 바람쐬러 1층 다녀왔어요~ 고단한 시간은 맞는 것 같아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1. subcomment icon

      진짜 공복에 100g 먹으니 속이 울렁거리긴 하네요ㅠㅠ 다행히 병원에서 쉴수있는 침대 마련해줘서 쉬는중이에용 응원 감사합니당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