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간중간 걸었어요 신랑이랑 병원주변 산책이요~~ 시간 금방 가더라구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하러 갑니당...
내일 아침 일찍 임당 재검하러 가려고요.... (수치 163 나왔었어요 😭) 공복에 채혈4번에 시간떼우기가 힘들겠죠..? 힘들어도 되니까 재검 통과만 하면 좋겠어요... 재검 통과 하신분들 팁 있을까요???
댓글
18
앗 저도 오늘 재검하러가요😂 통과하길 기대해봅니다

우리 같이 통과해요 화이팅!!😙
맘편하게 가시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저는 재검 전날까지 먹을만큼 먹고 갔는데 재검은 통과했어요 임당 확정되면 관리하면 되지라는 마음으로 갔어요 통과하실거예요 화이팅!

마음편히 와서 검사중입니당 응원 감사해용😍
꼭 통과하실거에요. 화이팅!! 저도 곧 재검입니다 😅 저도 화이팅 ㅋㅋ

제가 먼저 통과할게요 Grace님도 화이팅이에요!!!
저는 잠도 잘 못자고 갔지만 결과에는 크게 영향이 없었는지 통과햇어요^^ 이번에 100g 짜리는 진짜 오심이 있더라구요 근데 그런 증상이 정상이라고 하니 견뎠고 2시간 정도 되니 낫더라구요~ 아이패드만 보려니 멀미나서 가만히 좀 쉬거나 간호사님께 여쭤보고 잠시 바람쐬러 1층 다녀왔어요~ 고단한 시간은 맞는 것 같아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진짜 공복에 100g 먹으니 속이 울렁거리긴 하네요ㅠㅠ 다행히 병원에서 쉴수있는 침대 마련해줘서 쉬는중이에용 응원 감사합니당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