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랴요ㅜㅜ 전 담주인데..무섭네요ㅜㅜ 기운얻어갈게여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일주일만에 임당결과!
3일정도면 나올줄알았는데 결과받는데 일주일이나 걸리네요.. 그래서 다 잊고있었는데 ㅋㅋ 오늘 결과 나왔어요~ 다행이 통과 휴.. 정상이라는 말이 이렇게 반가울수가!! 양팔에는 멍을 얻었지만 속시원하네요
댓글
18

무조건 정상이실거예요!!!!
임당 결과 나올 때 까지 너무 떨리고 궁금하죠🤣 채혈 때문에 멍드셨다니 제가 다 속상하네요ㅠ 통과되셨다니 너무 축하드려요❤️

다들 일찍 나온다고 하던데 저는 너무 일주일만에 나와서 그래도 이제 걱정없어서 너무 좋아요

대부분 며칠이면 나오던데 진짜 일주일이면 길긴 했네요🫠 그래도 기다린 시간만큼 좋은 결과가 나와 다행이에요!! 이제 맘편히 드시고 싶은거 드세용💖
저는 다음주 재검인데... 식단이랑 운동하고있어요ㅠㅠ 부럽네요ㅠㅠㅠ

정상 뜨실거예요!!!

감사해요😆
이번주말에 재검하러 가는데 떨려요 휴.. 부러워요 ㅠ

기다리는게 진짜 힘들더라고요 식음땀도 나고 의자도 불편하고 차 가까운데 대시고 차에서 쉬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래도 하고 나면 속시원해요.. 힘드려봅니다!!!! 통과 아자
통과하셨다니 축하드려욧!ㅎ

감사해요 참 임당검사가 뭔지...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