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때부터 뭔가 답답해져서 임산부 브라랑 속옷 입었어요! 평상시에 입던건 불편하더라고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옷
다들 임산부 브라. 팬티 입나요? 브라는 아무거나 사서 입었더니 가슴이 벌어져서 어떤게 좋을지....ㅠㅠ
댓글
14
가슴 너무 커져서 쳐질까봐 와이어있는 수유브라 입고 있고 임부팬티는 12주 정도 부터 배꼽 아래있는 거로 입고있어요~
전 그전에 입던거 불편해서 새로 샀네요 ㅎㅎ

탈퇴한 유저
임신 초기부터 입었어요~ 수유브라랑 임산부 팬티요 근데 팬티는 면팬티로 진짜 큰 사이즈 사서 입는게 짱이예요 ㅋㅋㅋㅋㅋ!
저도 초기부터 배가 답답해서 임산부 속옷 입어요. 가슴도 커지니까 땀도 많이 나서 인견속옷으로 체인지해서 입습니다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