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2월에(임신전) 코로나확진됫다가 저번주인 24주에 재감염됫엇어요ㅜㅜ 저는 타이레놀성분이 안듣는 사람...이엇거든요 전에걸렷을땐 홀몸이라 약먹고 버텻지만 이번엔 타세놀(타이레놀과비슷한약인걸로암) 먹어가며 버텻는데 너무아파서 얼마나울엇는지몰라요; 열이38.5도밖에안올랏는데도 온몸근육통에아파서 119전화햇더니 임산부에겐 약도타이레놀밖에처방이안되고 이지역 격리기관에전화해서 링겔좀놔달라하니 소금물밖에놔줄수없다고할뿐더러 자리도없다고 못놔준다구하더군여ㅜㅜ 다니던 산부인과에서는 양성나오면 산모들이랑 같은공간에서 링겔을맞어야하기에 못놔준다고햇구요ㅜㅜ 신랑이 차가운수건으로 밤새열내려주고 저는 타세놀먹으며... 버텻어요ㅜㅜ 그리구,나서.현재...후각을잃엇어요ㅠㅠ 코로나이후로 어지러움증 구토...증세때문에 이번주병원가면 물어보려합니다ㅜㅜ(철분제먹고잇엇고 코로나전에 이정도로 어지럽지않앗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차 코로나 확진.. 걸리셨던 분들 어떻게 하셨나요
ㅠㅠ 코로나 확진 판정 받았어요.. 다니던 병원 비대면 진료 했는데 집 근처 약국에 약이 없다며 찾으러 가야한다고 하는데 ㅠㅠ 차도 침수되는바람에 움직일 수가 없네요.... 체온계도 없구... 혹시 다들 약 복용 등 어떻게 하셨을지 궁금해요..
댓글
39

아유 ㅠㅠㅠ 고생하셨어요!!!! 후유증 조심하세요 ㅠㅠ..!! 후각은 돌아올거에요.....
아프시면 꼭 처방약 드세요 기침가래 목아픔 참지마시구요ㅠㅠ 코로나는 약 일주일은 먹어야한데요 휴우증때문에요 저 3일먹고 괜찮다싶어서 안먹었더니 지금 휴우증 중이염까지와서 완전 고생중이에요 25주되엇고 코로나 22일차에요 선생님께 혼났어요 처방약인데 왜 안먹냐고ㅠㅠㅠ

오메메 그래요??? 너무 심하면 한알씩 먹는 정도가 아녔네유 ㅠㅠ 그래도 처방해주신거니까 문제는 없겟죵 ..!!!
저는 지금 확진 지난주 목요일에 걸려서 6일차인데 이틀동안 고열과 사투 벌였네요 ㅠㅠ 타이레놀 500 하루 4알먹었는데도 계속 시간지나면 39도 넘겨서 새벽에 도저히 안되겠어서 응급실갔더니 pcr검사하고 코로나 확진됐어요 (26주차) 타이레놀 먹어도 열이 안내린다고 했더니 타이레놀 링거 맞혀 주더라고요. 그거맞고 나니 좀 나아지는듯하다가 하루더 열 오르더니 담날 확 내렸어요 찬수건은 오한 올수있으니 미지근한 수건으로 계속 닦아주시고요 38.5 넘어가면 위험하다고 했어요 계속 열 체크 하시고 열 안떨어지면 병원가시는게 맘편해요 자차 이용못하시면 119 이용하세요 인근 임산부 코로나 진료 가능한 병원으로 데려가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심하면 119도 생각해볼게요! 고생하셨어요ㅠㅠㅠ이놈의코로나ㅜㅠㅠ
저요 저 23주 2일차 지난주 수욜에 확진받고 오늘 격리 마지막 날이요ㅜㅜ 전 진짜 죽다살아났어요 병원에서 타이레놀 처방해주고 선생님들 다 걱정해주시고 햇는데 약은 정말 정말 힘들때 하나씩만 먹고 버텼어요 너무 아픈데 참는것도 애기한테 약보다 안 좋을것 같아서.. 그냥 타이레놀 드시면 되요 ! 비마트 같은 걸로 도라지차 시켜서 드세요 전 목이 심하게와서 기침가래 정말 심했는데 일주일 내내 따뜻한 물로 버텻어요ㅜㅠ 오늘 격리 마지막 날인데도 몸 상태는 똥이네요.. 그래도 우리 아가는 안 힘들다구 괜찮다고 하는 것 처럼 태동으로 배를 뻥뻥 차대고 있어서 걱정 한시름 놨어요ㅜㅜ 진짜 잠 많이 푹 주무시는게 최곱니다...

아이구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 태동으로 잘있다고 표현해주면 미안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죠 ㅠ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건강 잘 챙기세요!!!
저 8주차에 코로나 걸렸었는데 산부인과 비대면 처방 받았을때 타이레놀 코푸 처방 받아서 먹으면서 버텼어요 아가는 지금 28주이고 건강해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하지 마시고 몸 달 추스리세요 아가들은 강해요!!

감사합니다 ㅠㅠ 안그래두 아기가 젤 걱정이에요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