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제 좀 재봐야 할 것 같은데ㅋㅋㅋㅋ억지로 외면하네요 내일 내일 하고 미루면서ㅋㅋㅋ 병원 가는 날만 체중체크하는데 아직 키로수는 많이 안늘어나서 다행이지만 다음번 진료날이 무섭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젠가부터 몸무게 안 재요~~
임신 전에도 체중 계속 관리해서 그리 많이 나가는 체중은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임신 후에 체중 몇그람에도 스트레스 받는 제 모습보니 너무 한심하더라구요... ㅎ 제 예상보다 체중이 조금이라도 더 나가면 먹고싶은거 참아가며 초절식으로 식단조절하고, 그러다 스트레스 받음 과식하고 과식으로 몸무게 많이 나가면 한참을 공복으로 버티다가 또 초절식 하고.... 악순환 연속이었네요~ 사실 임신하고 살이 많이 찐것도 아니고 주변에서도 더 쪄도 될거 같다고 이야기하는데 왜 스스로를 몸무게 때문에 족쇄를 채우나... 싶어서 지난 정기 검진 이후로는 체중 안 쟀더니 오히려 스트레스 안 받고, 먹고싶은것 그때그때 적당히 먹고, 더 건강해진 느낌이예요 ㅎㅎ 그리고 또 좀 찌면 어때요~~~ 이 때 아니면 또 언제 눈치 안보고 찌겠어요 ㅎㅎㅎ 혹시 체중에 넘 스트레스 받는 임산부분들 계시면 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ㅜㅜㅜ
댓글
9
전 스트레스긴항데 자꾸 올라가보네요ㅜㅜㅜㅜㅜ
ㅜ.ㅜ제가쓴글인줄알앗어여...
저도 조금 찌면 괜히 살찐 기분에 조절하고 기분도 슬퍼지고 그랬는데 최근에는 신경 많이 안쓰고 있어요! 오히려 먹고 싶은거 먹고 행복한게 더 좋은거 같아요❤️ 진짜 이때 아니면 언제 편하게 먹고 찌겠나용! 살이야 낳고나서 천천히 빼면 되니까 다들 스트레스 안받고 드시고 싶은거 참지말고 드셨으면 좋겠어요😊
마자요~이럴때 아니면 언제 이러겠어여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