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수치 아니고 통과되는 분들도 많으니 넘 걱정마세요ㅜ! 임당 검사 전에 충분하게 잠 푹 주무세요! 잠 못자도 영향이 가나보더라구요ㅠ 스트레스도 그렇고! 임당 재검은 꼭 통과하시길 바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떴어요 아악
조산위험입원중이라 무료했는데 ㅋㅋ 원래 다니던 클리닉에서 검사 일주일만에 전화가 왔네요 높은 수치가 나와서 재검하셔야겠다고.. (결과지 이메일로 왔는데.. 148이네요.. 엄청 높다길래 겁먹고 있었는데 🥲) 시약(?)을 완전 순수 설탕물같은걸 주던데(아님 포도당인가) 제대로 나오는거 맞나 싶기도 하고;;; 독일 큰 병원들은 증말.. 할많하않… 그나마 서비스가 좋은 대학병원에 먼저 갔는데, 자리 없다고 전원시켜서 이 병원으로 온 거거든요.. 일단 퇴원하면, 응급상황이 와도 다시 입원하기가 어려워서, 버티는데까지는 버텨볼 생각인데 지난 목요일 자정쯤 입원했는데 의사 얼굴 딱 한번 봤어요. 그것도 맥수술 동의서 사인받으러 올 때만. 궁금한게 많아서 적어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상담요청할 때마다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고.. 원래 오늘이 수술날이었는데, 질염이 발견되어서 수술을 할 수 없다며 미뤄졌다고만 하고 언제 어떻게 무엇을 진행하겠다 말이 없네요 답답해 돌아버리겠다는 임당재검은.. 언제 다시 할 수 있을런지.. 재검해야된다고 얘기는 할 수 있을런지ㅋㅋㅋㅋ 한국의 병원이 그리워지는 날입니당 ㅠ.,ㅠ
댓글
9

감사합니당 ㅠㅡㅠ 옆 침대에 산모랑 신생아가 있어서 어제 밤에는 잠을 거의 못 잤는데.. (여기는 별일 없으면 무조건 모자동실이라네요) 혹시 모르니, 재검은 28주에 하는걸로 생각해봐야겠어요 😂

아 외국은 꼭 모자동실이라곤 들었어요ㅠ! 신생아면 2시간쯤마다 울텐데 신경쓰이시면 귀마개 같은거 사서 끼고라도 주무세요! 최대한 잠도 푹 자면서 잘 챙겨드시고 혹시 모르니 간식은 줄이시면 좋을거 같아용ㅎㅎ 화이팅이에요❤️
호옹..? 그냥 한국병원가도 어려울판에 대단하세요 ㅠ_ㅠ 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대요!!! 화이티유ㅠ

아가를 지켜야하고, 남편이 외국인이라 해외생활하는거는 어쩔 수 없으니 괜찮아용. 근데.. 서비스가… 아무래도 한국에서 나고자란 사람이다보니, 이런식의 서비스가 적응이 되지를 않네요. 특히 독일병원.. 아아아하하;;;;;
자기들도...의사소통이 불편해서 설명하기 피할거 같아요..😱 그래도 의사가 올법한데...코빼기도 안보이다니 외국살면 진짜 병원가는게 일이라던데ㅠ 에휴..스트레스에 컨디션도 안좋으셔서 질염도 생겼을 수 있을거 같아요..
그레이스님도 의료진들도..말이 안통하니 답답할거같아요ㅠ아무리 영어로 소통해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저도..재검 동기입니다ㅋㅋㅋㅋ파이팅해봐요 우리🤣🤣 148이면 높지도 않네요 뭐!

임당재검은 꼭 통과하는걸로!! 🤣 의사소통은 구글번역기 돌려서라도 하면 되는데, 진행상황은 전혀 안 알려주고 의사도 만날 수가 없고,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니 돌겠어요. 아가는 계속 크고 있는데.. 오늘부터 25주차라, 맥수술 하는게 안전한지도 모르겠고 ㅠㅠ

초기에 주로 하긴 하는데 25주 이후에도하기는 하더라구요 그러니 걱정마세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