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얘기써놓은줄알앗어요 ㅠ 25주6일차인데 25주차부터 붓기시작ㅎㅐ요 ㅠ 손목보호대도 소용없는것같고 ㅠ뼈마디가 하루하루 점점 아파옵니다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손가락 관절이 너무 시리고 아파요 ㅠㅠ
어떡하죠?. ㅠㅠ 아침에 새볔부터 감각이 느껴지더니 관절 하나하나가 욱씬거리고 너무 아파요 ㅠㅠ 손을 잼잼을 하러하면은 너무 아프고 띵띵 붓더라고요 다행히 시간이 좀 지나면 다시 나아지긴하는데 ㅠㅠ 아침마다 아플생각에 너무 두렵내요 ㅠㅠ 저와 비슷한 경험하신분들 계실까오??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궁금해요 ㅠㅠ
댓글
13
디효니님 말씀처럼 저도 그럴땐 파라핀이 도움이 된다고 들었어요~~혈액순환에 좋다더라구요
저도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손가락 마디마디 아파요 ㅠㅠ 남편이 마디마디 주물러줬어요 ... 요즘 다리도 심하게 부어서 자고 일어나면 종이리도 아프고 쥐나고 가슴도 아프고 손가락도 아프고 다 아픈듯 해욤 ㅠ

아하..ㅠㅠ저도 왠지 점점 심해질것같긴해요 ㅠㅠ
병원을 가도 임신때문에 그렇단 말만 듣는데요. 막달로 가면서 너무 심하고 힘드시면 파라핀기계도 생각해보세용. 조리원에 있는 곳도 많다해서 굳이사진 않았지만 사고 싶은 물품 중에 하나예요.

파라핀..(끄적끄적) 우선 심해지면 구매해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아침에 일어나셔서 손 안마좀 하시면서 붓기 풀어주세용 ㅠ! 그리고 붓기차 같은거 호박즙 많이 드시더라구요! 붓기에 도움되는거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하아하! 붓기차가 있었네요 ㅎㅎ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