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대단해요ㅜㅜ근데 그렇게 살 오르는건 많이 잘드셔서일까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임신중
27주차 벌ㅆㅓ 13키로 증가했네요 ㅠㅠㅠㅠ
댓글
6
셋째 우왕..! 멋있으세요 ㅠ^ㅠ 전 첫째지만 20키로 늘었네요 하하
셋째~~정말 대단하신거같아요~~!!!멋지십니다
임신 중기부터는 몸무게가 금방 오르더라구요🥲 저도 몸무게 신경 많이 썼는데 지금은 편히 있긴해용 차라리 품고 있는동안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낳고 빼자란 생각으로요!🫠
병원에서 별말 없으면 괜찮으실거 같아요 ㅎ 물만 먹어도 살찌는 기분이에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