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필로우 어떤거 쓰세요?

임신 전부터 워낙 양 옆으로 베개끼고 자는 걸 좋아해서 바디필로우 살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24주 들어선 지금까지도 고민하며 아직도 베개를 끼고 자는데요 ㅋㅋㅋㅋ 찾아보면 해피테일즈, 드림지니가 제일 추천이 많은 것 같은데 누군 11자가 편하다 7자가 편하다 누군 11자는 불편하다 이래서 못 사고 고민 중이예요ㅜㅜ 다른 분들은 어떤 제품 사용하시나욥???

댓글

15

  1. 저도 초기부터 해피테일즈 쓰는데 첨엔 방치하다가 요즘 배나오고 힘드니까 필수템 됬어요!ㅋㅋ근데 저는 꼭 11자 모양 아니고 그냥 일자로 된 바디 필로우도 괜찮았을 것 같긴 해요. 다 좋은데 십일자 모양이 가끔 크고 거추장 스럽게?느껴지는 때도 있더라고요. 남편과도 저 멀리 자야하고ㅋㅋㅋ 그래도 판매 일위는 이유가 있겠죠. 요즘 해피테일즈 덕분에 편하게 자는 입장에서 매우 추천하긴해요😆

  2. 저는 임신전에 이케아코끼리인형이랑 긴일자베개? 안고 자다가 친구가 해피테일즈 강추하먄서 선물로 줘서 골고루 써봤어요! 뭐가 됐든 다리사이에 쿠션 끼고 자면 숙면해요!

  3. 저도 해피테일즈욤ㅎ

  4. 남편필로우.....ㅋㅋㅋㅋㅋㅋㅋ요

  5. 해피테일즈 시원재질이라 좋긴한데 싫어하는사람있을거같아여ㅜㅜ 좀 촉감?이 시원재질인데 약간 까끌? 거림이랄까 잘보고 사셔야할거같아욤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