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부터 해피테일즈 쓰는데 첨엔 방치하다가 요즘 배나오고 힘드니까 필수템 됬어요!ㅋㅋ근데 저는 꼭 11자 모양 아니고 그냥 일자로 된 바디 필로우도 괜찮았을 것 같긴 해요. 다 좋은데 십일자 모양이 가끔 크고 거추장 스럽게?느껴지는 때도 있더라고요. 남편과도 저 멀리 자야하고ㅋㅋㅋ 그래도 판매 일위는 이유가 있겠죠. 요즘 해피테일즈 덕분에 편하게 자는 입장에서 매우 추천하긴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필로우 어떤거 쓰세요?
임신 전부터 워낙 양 옆으로 베개끼고 자는 걸 좋아해서 바디필로우 살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24주 들어선 지금까지도 고민하며 아직도 베개를 끼고 자는데요 ㅋㅋㅋㅋ 찾아보면 해피테일즈, 드림지니가 제일 추천이 많은 것 같은데 누군 11자가 편하다 7자가 편하다 누군 11자는 불편하다 이래서 못 사고 고민 중이예요ㅜㅜ 다른 분들은 어떤 제품 사용하시나욥???
댓글
15
저는 임신전에 이케아코끼리인형이랑 긴일자베개? 안고 자다가 친구가 해피테일즈 강추하먄서 선물로 줘서 골고루 써봤어요! 뭐가 됐든 다리사이에 쿠션 끼고 자면 숙면해요!
저도 해피테일즈욤ㅎ
남편필로우.....ㅋㅋㅋㅋㅋㅋㅋ요
해피테일즈 시원재질이라 좋긴한데 싫어하는사람있을거같아여ㅜㅜ 좀 촉감?이 시원재질인데 약간 까끌? 거림이랄까 잘보고 사셔야할거같아욤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