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거리로 먹을 수 있는거 사다드리면 좋지 않을까요 ㅎㅎ 위에 분들 말처럼 케이크나 도넛같은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퇴사
회사 육휴쓰고 계약만료로 끝났능데ㅜㅜ 오늘 가서 마지막 인사드리고 오려고하거든요! 육휴쓰는날 인사도 잘못드렸어서ㅠㅠ 뭐 사가면 좋을까요?! 마시는건 많이 들어와서 다른거 사가지고 가고싶응데...수박 이런거 괜찮을까여ㅜㅜ
댓글
15
전 재택근무라 인사도 직접가서 못드리는데 보내는게 나을지 글보고 고민하게 되네용
코로나라 나눠먹지 않는게 좋고 전 얼마 전에 사무실 놀러갈때 앙버터 호두과자 사갔는데 다들 넘 좋아하셨네용 추천이요ㅎㅎ~~
호두과자요~~~~

추천감사해용ㅎㅎ~~
수박은 들고 가시기에 무거울 것 같아요..!

빵집으로 달려가렵니닷!!!개별포장되어있는게 좋을거같긴하네용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