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탈라 계속 쓰고 있어여 ~ 피부과에서 관리 받을때도 틸라 써줘서 문제 없을거에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탈라 토너 사용해도 될까요??
화장품 잘 아시는 분 알려주세용 ㅜㅠ 탈라토너 파랑이 삿는데 노랑 초록 주황 파랑 샘플이왓더라구요 초록이 여름에 쓰기 좋을 꺼같아서 초록샘플부터 쓰기 시작했는데 향이 생각보다 강하더라구요 어제 밤에는 모르겠는데 아침에 사용하다가 향이 너무 강햐서 그런가 토너바르다가 변기잡았네요 ㅜㅜㅜㅜㅜㅜㅜ 너무 힘들엇어요 혹시 탈라 토너 임산부 사용 가능 한건가요??ㅠㅠ 향이 너무 강한거는 또 태아에 안좋나 싶기도하고 ㅜㅜ 알려주세용 ~
댓글
8

^^ 감사합니당 ~
입덧만 아니시면 탈라 좋지요😍

오호 감사합니당 ^^
쓸 수 있고 말고 떠나서 향이 입덧을 유발할 정도라면ㅜㅜㅜ 무향 순한 제품 쓰시는게 좋지 잃을까요?

향때문이엇을까요 향은 좋근뎅 ㅜㅜ 갑자기 그래서 ㅜ 다시 써보고 중단결정해야겠오요 감사합니당 !!
탈라 거품으로 내서 쓸수잇쟈냐여 ㅎㅎㅎㅎ 전 거품으로 완전 팩처럼올려놓고 씁니다!!

오호 감사합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