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엘레뉴드시는 분 계신가요?̊̈?̊̈

지금 영양제 따로따로 먹고 있는데 엥레뉴 만약 먹으면 다른 영양제 안먹어도 되나요?̊̈

댓글

20

  1. 저도 엘레뉴2먹고있는데 지금 천식이 심해서 선생님이 철분복용 중단하라고 하더라구용. 엘레뉴2 먹을때 다 정상이었어요! 검색해보니까 따로 철분 안먹어도 될만큼 철분이 많이 있고 다른 영양소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엽산도 조금 들어있고용. 오메가는 제가 느끼해서 못먹고 그냥 엘레뉴2만 먹었어요~ 20주이후부터 다시 먹으려구용

  2. 비타민디와 오메가도 함께 드시면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철분이랑 이런건 안먹어두 되는 거졍~?̊̈ ㅎㅎ

  3. 저는 선생님이 엘레뉴만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엘레뉴만 먹고이써여

    1. subcomment icon

      오ㅜㅜ 그럼 우선 쟁여놓고 지금 있는거 다 먹고 막어야겠어요!̆̈!̆̈

  4. 저는 엘리뉴2랑 철분제 따로먹고있는데 엘리뉴만 먹어도되는건가?...

    1. subcomment icon

      저두 엘레뉴2먹고있어요!, 철분제 추가로 먹어야하는지 의사쌤한테 물어봤는데 엘레뉴만으로 충분하대요ㅎㅎ

  5. 저도 엘레뉴2랑 오메가3, 비타민디, 유산균 먹어요! 보건소에서 주는 헤모수큐? 철분제도 먹었는데 오늘 진료갔는데 쌤이 그거 쓰레기라고 버리라고ㅜㅜㅜㅋㅋㅋ 그런거 줄 바에 돈으로 주지 하셔서 엘레뉴가 원재료 젤 좋다해서 엘레뉴만 열심히 먹으려구요! 빌리에서 할인하기에 2개 쟁엿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 저도 이번에 특가 하길래 쟁였습니다! 지금은 닥터맘스2 먹는데 딱히 몸이 영양제를 안가려서 두달뒤부터는 엘레뉴 먹게요 자두맘님 잘 드시고 계시다니 저도 잘 맞기를 바랍니다>_<💖

    2. subcomment icon

      저도 엽산이나 오메가3나 딱히 안맞는게 없었어요 엘레뉴로 쭉 먹고 있어요!! 다른거 잘 맞으셨으면 엘레뉴도 잘 맞으실거에용☺️

    3.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저도 그거 특가 뜬거 보고 살까했거든요!̆̈!̆̈ ㅋ𐌅𐌅 바로 겟 하러 갑니당>_<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엘레뉴드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