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비슷하시네요ㅠㅠ저도 35주차되자마자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프고 손발도 붓고.. 마디가아프다는 어른들 말이 이해가 되더라구요ㅠㅠ 출산까지 우리 힘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의 아침은 3시30분이네요
요즘 기상시간은 am 3:30분 .... 35주4일차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손가락 관절이 다 아프네요 ㅠㅠㅠ휴
댓글
25
진짜 다들 비슷하시네요 저는 35일 2일차인데 숨쉬는게 너무 거칠고 숨도못쉬겠어요 앉아있는게 이렇게 힘든지 옆으로 누어있는것도 10분 이상 옆으로 못 누어 있겠어요 조금만 움직여도 곡소리 나와요 빨리 방 빼고 싶어요 ㅜ 다들 힘내세요
진짜 다들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 새벽에 깨서 활동 조금 하고 속 쓰려서 뭐 좀 먹고 남편 출근하면 다시 또 잠들었다 깨고 반복 인것 같아요 ㅠㅠ 쥐도 나기 시작하는데 아직은 남편 안깨우고 혼자 스트레칭으로 풀고 자요 ㅠㅠ 저희 모두 조금만 더 힘내요♡♡♡
다들 비슷하시네요 ㅠㅠ 저만 힘든게 아니라는...ㅠㅜ 남편 출근때메 깨우지도 못하는거 극공감....ㅋㅋㅋ 힘 얻고 갑니다~~ 이제 별로 안남았으니까 다들 힘내세요

맞아요ㅠㅠ 진짜 ㅠㅠ 아예 따로 자는게 답이에요 ㅠㅠ
저도 35주차인데 혼자 자는게 맘이 젤 편해요 괜히 뒤척이쳠 남편잠도 못자고ㅠㅠ 배가 나올수록 더 힘들어요ㅠㅜ

ㅠㅠㅠㅠ 좀만 더 힘냐보아요 ㅠㅠ 휴 ...

얼마 안남았으니 힘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