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원하고 산후조리원에서 팬티빨고 하는거 싫어서 그냥 안심팬티 8개짜리 3통으로 조리원에서 다 처리하려구요. 그후에 쓸건 아베나 대형1통,중형1통 구비해놧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안심팬티 몇개 구매 하시나요?
8개면 충분할까요??
댓글
8
저는 원래 생리중에도 크린베베 하기스같은거 고정안죄는거 쓰거든요 그래서 크린베베 들고가려고 하다가 2통 당근해놧어용! 남으면 생리중일때도 입어보려구용ㅋㅅㅋ
저도 팬티 입고 벗기보다 차라리 그냥 안심팬티가 사용이편할거같은데 고민이네요ㅠ
저는 2통구매하고 입는 오버나이트1통 일반오버나이트1통 대형1통챙겼어요 오로양이 많을수도있고 어느정도 아물때까진 속옷 입고벗고하기가 힘들다구해서
전 안심팬티2팩 오버나이트1팩 대형1팩 중형1팩 이너라이너1팩 이렇게 챙겨가려구욤 제왕할껀데 입원중에는 팬티빨기 귀찮을꺼같아서 안심팬티위주로 쓸생각입니당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