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딸 쌍둥이구 담주에 막달검사하는데요 ㅇㅅㅇ 혹시 애기들 몸무게 어찌되시나요 전 아직 2키로 안되서 좀 걱정되네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마지막진료+막달검사

아들은 끝까지 안보여줄려고하나봐요 그나만 저렇게 보여줬어요^^ 쌍둥이라 37주에 출산하는데 D-13일 남았는데 아직도 실감이 안나네용 수술날짜 잡고왔는데... 제왕말고 자분에 미련이 남더라구요 둘다 머리가 밑으로 있는데 쌍둥이는 수술이 안전하다고하네요 ㅠㅠ 자꾸자뀨 자분에 미련이 남네요 😢
댓글
4

딸둥이네요! 둥이라 그런지 반갑네요 ㅎㅎ 저는 35주 3일 초음파봤을때 아들 2.6 딸 2.5 였어요!! 열심히 드셔야겠어요ㅠㅠ
혹시 모를 상황이 생기면 안되니까요ㅜㅜ그래도 곧 사랑스러운 둥이들 볼 생각하니 기쁘지않나요ㅎㅎ건강히 나와서 둥이맘님 품에 안겨주면 좋겠네요🤗

네 ㅎㅎ 맞아요 뭔가 제 욕심인거같기도하네오ㅠ 응원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