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제왕이라 수술전 3-5일전에 받으려구요ㅎ 자연분만은 애매하겠어요ㅠㅠ 저도 내일이 3번째ㅎ 9월 중순이 예정일이라 한번 더 받아야 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분 왁싱 시기 고민이에요
자분으로 결정하고ㅎㅎ 현재 임신 36주차+0일 초산맘입니다. 임신 22주차에 왁싱하고 최소 6~8주차 이후로 방문해달라해서(모가 적고 천천히 나는 편이에요.) 32주차에 다녀왔는데 아기가 언제나올지 몰라서 왁싱시기가 애매하네요. 최대한 늦게 하고싶긴한데 37주~38주에 해도 무리가 안될까요?
댓글
14
저는 추석전에 받으려구요~!! 38주때요! 3~4일만지나도 털 자라는데 ㅠ 예정일보다 2주전에 받는거라 좀 많이 자란 상태일거같긴한데 ㅠ 39주는 추석이껴있어서 일찍받으려구요 ㅠ
저 하는곳은 일단하고 미리 전체하구 출산날하고 텀이 길지않으면 조금 자란건 리터치 개념으로 살짝 해준다고 했던거같아요! 저도 할때 태동 엄청 심했어서ㅠㅠㅋㅋㅋ36주쯤 가셔도 되지않을까요? 일주일사이에 얼마 안자랄거같아요! 특히나 두번째구 모량이 적고 천천히 난다고 하시면!

요번에 3번째에요ㅎㅎ 다음주쯤으로 생각해놔야겠네요ㅠ

그럼 더 천천히 조금날거같아요!ㅋㅋㅋ안전하게 좀더 빨리하셔두 될고같은데요!
저도 그쯤에 두번째로 했는데 38주쯤에 할까 생각중이에용 초산이면 보통 거의 늦게나오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너무 빠르게하는거같아서 38주쯤에 하고싶어요ㅎㅎㅎ
저 피부염 올라와서 다 뒤집어졌어요 여름엔 진짜 조심하세요ㅜㅜ

아구ㅠㅠㅠ 저도 처음엔 인그로운없었는데 두번째때 인그로운 몇개 생겨서 집에서 관리하느라 고생 쪼끔 했네요!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