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너무 먹어서 탈이네요 어쪄면 좋죠?? 먹고싶은것만 산더미처럼 쌓여서 남편과 카톡대화창에 기록중이에요 ㅋㅋㅋ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말.. 입맛이..
없어보고싶네요.. 소화는 왜이렇게 잘되고... 먹덧은 아니지만 배도 수시로 고프고... 살은 쪄가고....
댓글
7
저도.. 초밥먹고 아이스크림이랑 복숭아 후식먹고 디카페인 라떼 한잔태워 마시구 ㅋㅋㅋ 빵 한개 더 사먹고 ㅋㅋ 요새 맨날 그래 먹어요 ㅋㅋ 애낳기 전에 최후의 만찬? 마니 하던데.. 저는 맨날 최후의 만찬이네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막달되니 입 완전 터졌습니다 ㅋㅋㅋ 전 애가 작은편이라고해서 더 안심하고 마구마구 먹게되네요.. 입덧 때는 생각도 안나요 ㅋㅋㅋㅋㅋ
방금 돈까스에 국수 클리어하고 던킨사서 바로 먹고 있내요… 입맛 없는게 뭘까요.. 그래도 애 낳고 다욧하면 못먹을테니 낳기 전까지 열심히 먹을래요 ㅠㅠㅋㅋㅋ
ㅋㅋㅋㅋ저도 뒤돌아서면 배고파요ㅋㅋㅋㄱ 새벽에도 잠못자고 뒤척이다보면 배고파서 또 혼자 꺼내먹고...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