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독학영어

남편이랑 집에서 둘이 영어공부해버랴고하거든요!! 완전 기초부터 시작해서 하려는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책이나 유튭 있나욤 ㅜㅜ? 이제 아가 공부도 그렇고 저희도 어느정도 영어지식 있너야할거같아서 하려는데 학원이나 그런 도움없이 해보려는데 네이버 검색하면 다 강사끼고하라하고 광고뿐이네요ㅜㅜ

댓글

11

  1. 저는 가벼운 외국어 시리즈가 좋더라구요. 무지타이거 시리즈는 귀엽고 사은품도 많아서 공부 의욕 뿜뿜. 책이 얇게 나뉘어져 있어서 부담 전혀 없고, 공부하기 쉬웠어요. 완전 기초부터 하신다면 가벼운 외국어 영어쪽이 더 좋으실 수 있어요. 뭔가 죄책감??을 안 주고 쉽게 외국어 공부를 할 수 있게 해주거든요

  2. 저는 허민보카바이블로 단어만 외우다가ㅋㅋ 접었어요!

  3. 대단하시네요ㅎㅎ시작이 반이니까요 홧팅요

  4. 왕초보영어 해커스 유투브 검색하면 기초회화 100문장 이런거 나와요! :) 전 지금 하구있어용 하루에 두개씩!!!

    1. subcomment icon

      오!! 어떠세요!!! 전 완전 기초부터 해야해서ㅜㅜㅜㅜ

    2. subcomment icon

      저는 괜찮아용 !! 많이 쉬워요!! 완전 기초라고 생각하심 될거같아용 여러가지 나올테니 한번 봐보시고 결정하세여!!! 무료니까😆

    3. subcomment icon

      ㅎㅎ추천중 제일 감사해용!!! 도움되는 댓글 딱 하나네여ㅜㅜ

    4. subcomment icon

      ㅎㅎㅎ 집안일 할 때 틀어놓구 들어도 좋더라고여!! 화이팅요

  5. 전 예전에 야나두 같은거 해봤는데 괜찮았던거 같아요! 확실히 독학으로만 하기엔 힘들기도하고 읽는 방법이나 발음 같은 부분도 영상으로 보면서 하니까 좋더라구용!! 영상도 길지 않고 짧아서 괜찮았던 기억이 있네요😆

    1. subcomment icon

      실력이 많이 느셨응까영ㅎㅎ? 엄청 유창하게 배울생각은없고ㅜㅜ 읽는정도라도 가고싶응마음이라ㅜㅜ

    2. subcomment icon

      매일 꾸준히 했으면 유창했을텐데 제가 그렇게 못했어용🤣 근데 기초부터 알려줘서 웬만한 읽고 쓰고 말하기 정도는 시작하기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독학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