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맛이었어요 저는! 단 오렌지맛ㅋㅋㅋㅋ 차갑게 해서 먹으니까 들었던거보다 훨씬 먹기 괜찮아서 수월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할때 음류
임당검사할때 무슨 주스? 주는데 그게 그렇게 헛구역질난다던데 맞나여ㅜㅜ 먹기싫은데ㅠㅠㅠㅠㅠㅠㅠ먹고 토하면 다시 먹어야한다던데 맞나여.... 재검뜨는것도 싫은데 ㅠㅠㅠㅠㅠㅠ무슨 맛인가요..그렇게 맛넚나요ㅠㅠ??
댓글
44
저도 시원한 상태로 주셔서 그나마 좀 마실만 했어요 더구나 목이 너무 말랐어서 역겨운것도 모르고 그냥 벌컥벌컥 마셨네요 !! 근데 먹고나니 울렁거리는건 진짜 심했어요… 오전 일찍 검사했는데 오후때까지 속이 안좋았어요ㅠㅠㅠㅠ 너무 울렁거려서 재검은 진짜 자신없다 생각했었네요 ㅎ₍ఠ ͜ఠ₎ 😭😭
저는 아침 검사라 밥을 안 먹고 마셨는데- 오렌지로. 배에서 꼬르륵 소리날 때 시원하게 해서 먹어서 그런지 역겨운 느낌은 없었어요. 그냥 음 뭔 오렌지가 되려다가 만 음료야- 라는 느낌.
코막고 원샷하면 돼요 못먹을정도까지는 아니예요 ㅎ
냉장해두고 마시면 좀 덜역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