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주수는 보통 38주 전후 일주일 정도로 알고 있어요!!! 보통 5주 간격으로 하니까 27 32 37 이정도로 하시면 되지않을까 싶어요!! 저도 요즘 하려고 찾아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하는게 위생상 나중에 좋을 것 같아서요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질리언 왁싱
혹시 마지막으로 해야하는 주수? 같은거 있나여ㅜㅜ 원래 꾸준하게 하다가 8-9월에 한번하고 11월 출산전에 또 한번 하려는데 그렇게해도 괜찮을까여ㅜㅜ 지금은 25주5일차인데 딱히 배뭉침 없고 이상없어요!!!!
댓글
17
2주전이 좋다던데
저도 7월초인가 처음 했는데 9월 11월에 하려해요! 출산 예정일 1~2주 전에 하시더라구요
제왕 예정했던 친구들은 이주 전으로 보통 잡았어요. 리터치도 받으러 다녀오던데요ㅋㅋ 저보고도 무조건 하라는데...전 고민입니다😂부끄러움은 없지만 아플까봐ㅠㅠ겁쟁이거든요ㅠㅠ

전 자분 생각중이에욤ㅎㅎ!!! 근데 진짜ㅜㅜㅋㅋㅋㅋ하세요!!!! 전 강추ㅜㅜ 아픈건 사실인데 너무 편해요ㅜㅜ 생리할때 제일 편하구 하다보면 통증 잊어욬ㅋㅋㅋㅋㅋ아픈거 걱정이몀 슈가링왁싱🤩 금방끝나고 통증도 하드보다 덜해서 좋아요!!!

부끄러운것도..잠시더라구요ㅎㅎㅎ신경도 안쓰시고 오로지 왁싱에만 집중해욭ㅋㅋㅋㅋㅋㅋㅋ
브라질리안 하면 다시 날때 안가지럽나요…? 저도 고민중이라 여쭤봐용 ㅠㅠ

관리잘하시면 간지럽지않아요~~ 오히려 5주정도 지나고 왁싱안하고 다시 기르면서 너무 많이 길러지면 더 거슬러요~~추천 기간안에 지속적으로받으세요~

제가여지껏 왁싱샵 여러군데다녀본바로는 초보쌤만나면 왁싱하자마자 간지러운선생님도잇고, 후에관리도잘해주지못하면 간지럽기도하고 여러가지이유가잇어요!!! 저도 왁싱전엔 진짜이것저것고민많앗는데.한번시작하시면...절대안다닐수없다능...전남편이랑 같이다녀요!!!! 진짜신세계에요 넘저렴한곳은 비추에여ㅜㅜ 다이유가잇어요 몸에좋은성분....으로왁싱가능한곳알아보는거추천해용

저는 임신전에도 꾸준히 했었는데 정말 좋고 편해요ㅎㅎ일던 생리할때 제일 굿!!!! 저는 간지러움 없었어요 한번도! 샵에서 했고 관리도 그닥 안해도 괜찮았어요! 첨엔 남편도 좀 그래했는뎈ㅋㅋㅋㅋ지금은 언제하러가냐고 물어봐요^^ 그리고 저는 하드로 첨에 하다가 슈가링해요!! 가격도 샵마다 다르지만 슈가링이 훨씬 안아프고 시간도 절반만에 끝나기도하구여ㅜㅜ 근데 진짜 잘하는 쌤한테 가서 받아야해욤ㅜㅜ 하드는 견딜만한데 통증이 길어여...그것도 쌤마다 케바케ㅜㅜ 그래도 한번 하고나면 그 편안함이 고통을 이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전 강추ㅜㅜ

안간지러워요! 7월 초 처음했는데 나는 것도 모르고 살다가 새싹보고 놀랐네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