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겉싸개

겉싸개 많이 쓰나요ㅠㅠ?? 조리원에서 하나 준다곤 들었는데 많이 나갈일도없을거같고 겉싸개가 꼭 필요한지 모루겟거든용ㅜㅜ 겉싸개를 그래도 여분 더 사야할지 아니면 우주복을 살지 고민이에요ㅜㅜ 엄마님들 준비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2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겉싸개 잘안써요 우주복은 잘입죠아기들 사실 겨울아니면 겉싸개 필요없을같아요

  2. 첫째때 밤부베베꺼 샀는데 두번인가 썼네요.. 당근할수있음 당근하세요~~ 어차피 다들 몇번 안써서 깨끗할거에요..ㅋㅋ 방한우주복이 진짜 유용해요~

    1. subcomment icon

      방한 우주복도 봐야겠네용ㅎㅎ!! 근데 혹시 사이즈 어찌 하셨어요ㅜㅜ?? 보니까 작은건 다 품절이고ㅠㅠ하 늦었나 싶기도하거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사이즈는.. 브랜드마다 다르고 애기마다 또 다르긴해서ㅎㅎ 저는 첫째가 8월말생이어서 80짜리는 첫해만 넉넉히 입히고.. 90짜리는 첫해는 팔안넣고 겉싸개처럼 둘둘 싸서 다니고, 둘째해 돌지나고는 손발끼워 입혔어요~ 얼마나 입힐지 고려해서 사이즈 선택하심 될거같아용

  3. 저는 병원에서 퇴원 할 때와 조리원 퇴원 할 때 하나씩 챙겨준다고 들었어서 특별히 사지는 않으려고요. 병원에서 주는지도 잘 찾아보아용

    1. subcomment icon

      앗 병원에서도 주는지 알아봐야겠네용!! 조리원 때문에 담주 이후로 병원 옮기는데 옮기고나서 여쭤봐냐겠네욘ㅎㅎㅎ감사합니닷!!

  4. 저는11월예정인데 주변딸맘이 물려줫어요 있기는있어야하는데 사기에는 아까운 ㅜㅜ ....하면서주더라구뇨

    1. subcomment icon

      물려받을수있는거 받으면 좋죵ㅜㅜ!!! 전 주변에 아직 애낳고 한 사람이 별로 없어서ㅜㅜ...물려받을수있는건 받는게 좋은거같아용ㅎㅎ아가들은 빨리 크니까용 ㅜㅜ

  5. 겉싸개 글이 올라와서 질문인데 겉싸개는 어디꺼 많이 쓰시나요? 여기 댓글달면..답이 달리려나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아직 구매는 안했지만 베페가서 만져보고 아무거나 사려구요ㅎㅎ 밤부베베도 생각하긴 했는데 겉싸개는 크게 다를게 없을거 같아서 직접가서 만져보고 재질확인하고 살 생각이에용😃

    2. subcomment icon

      ㅋㅋㅋ달렸네요! 저도 그래야겠어요 체력이 허락해준다면

    3. subcomment icon

      저도 진짜 급한거만 쓱 후딱 보고오려고용ㅎㅎ 겉싸개는 많이 안쓰기도 하는거라 이불겸용으로 쓸수 있는거 위주로 보고 있음 사야겠어요😆

    4. subcomment icon

      ㅎㅎ저도 막 어디꺼 물어보면 거의 엄마들은 만져보고 사신다고 하시더라구여ㅜㅜ 재질이 젤 중요하긴한가봐용ㅎㅎ!! 전 병원에서 하나주는거로만 쓰고 우주복 사려구용ㅜㅜ

    5.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살에 닿는거라서 부드럽고 좋은 재질이어야 맘이 놓이더라구요ㅎㅎ 겉싸개는 많이 필요없어서 그렇게 마련하시면 딱이겠어용😆

    6. subcomment icon

      속싸개는 스와들업쓰려구요 저는!

    7. subcomment icon

      저는 혹시 몰라서 조금씩 준비해놓긴 했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