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겉싸개 잘안써요 우주복은 잘입죠아기들 사실 겨울아니면 겉싸개 필요없을같아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겉싸개 많이 쓰나요ㅠㅠ?? 조리원에서 하나 준다곤 들었는데 많이 나갈일도없을거같고 겉싸개가 꼭 필요한지 모루겟거든용ㅜㅜ 겉싸개를 그래도 여분 더 사야할지 아니면 우주복을 살지 고민이에요ㅜㅜ 엄마님들 준비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29
탈퇴한 유저
겉싸개 잘안써요 우주복은 잘입죠아기들 사실 겨울아니면 겉싸개 필요없을같아요
첫째때 밤부베베꺼 샀는데 두번인가 썼네요.. 당근할수있음 당근하세요~~ 어차피 다들 몇번 안써서 깨끗할거에요..ㅋㅋ 방한우주복이 진짜 유용해요~
방한 우주복도 봐야겠네용ㅎㅎ!! 근데 혹시 사이즈 어찌 하셨어요ㅜㅜ?? 보니까 작은건 다 품절이고ㅠㅠ하 늦었나 싶기도하거ㅠㅠㅠㅠ
사이즈는.. 브랜드마다 다르고 애기마다 또 다르긴해서ㅎㅎ 저는 첫째가 8월말생이어서 80짜리는 첫해만 넉넉히 입히고.. 90짜리는 첫해는 팔안넣고 겉싸개처럼 둘둘 싸서 다니고, 둘째해 돌지나고는 손발끼워 입혔어요~ 얼마나 입힐지 고려해서 사이즈 선택하심 될거같아용
저는 병원에서 퇴원 할 때와 조리원 퇴원 할 때 하나씩 챙겨준다고 들었어서 특별히 사지는 않으려고요. 병원에서 주는지도 잘 찾아보아용
앗 병원에서도 주는지 알아봐야겠네용!! 조리원 때문에 담주 이후로 병원 옮기는데 옮기고나서 여쭤봐냐겠네욘ㅎㅎㅎ감사합니닷!!
저는11월예정인데 주변딸맘이 물려줫어요 있기는있어야하는데 사기에는 아까운 ㅜㅜ ....하면서주더라구뇨
물려받을수있는거 받으면 좋죵ㅜㅜ!!! 전 주변에 아직 애낳고 한 사람이 별로 없어서ㅜㅜ...물려받을수있는건 받는게 좋은거같아용ㅎㅎ아가들은 빨리 크니까용 ㅜㅜ
겉싸개 글이 올라와서 질문인데 겉싸개는 어디꺼 많이 쓰시나요? 여기 댓글달면..답이 달리려나요🤣
저는 아직 구매는 안했지만 베페가서 만져보고 아무거나 사려구요ㅎㅎ 밤부베베도 생각하긴 했는데 겉싸개는 크게 다를게 없을거 같아서 직접가서 만져보고 재질확인하고 살 생각이에용😃
ㅋㅋㅋ달렸네요! 저도 그래야겠어요 체력이 허락해준다면
저도 진짜 급한거만 쓱 후딱 보고오려고용ㅎㅎ 겉싸개는 많이 안쓰기도 하는거라 이불겸용으로 쓸수 있는거 위주로 보고 있음 사야겠어요😆
ㅎㅎ저도 막 어디꺼 물어보면 거의 엄마들은 만져보고 사신다고 하시더라구여ㅜㅜ 재질이 젤 중요하긴한가봐용ㅎㅎ!! 전 병원에서 하나주는거로만 쓰고 우주복 사려구용ㅜㅜ
아무래도 살에 닿는거라서 부드럽고 좋은 재질이어야 맘이 놓이더라구요ㅎㅎ 겉싸개는 많이 필요없어서 그렇게 마련하시면 딱이겠어용😆
속싸개는 스와들업쓰려구요 저는!
저는 혹시 몰라서 조금씩 준비해놓긴 했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