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ㅜㅜㅜㅜ 어제부터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놀랬어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28주 초유
저는 그 전부터 초유가 조금씩 누르거나 하면 나왔는데 지금은 아예 젖을 정도로 옆으로 자거나 눌리면 나오는 정도네오 ㅠㅠ 이거 괜찮은건가요?
댓글
10

저 많이 나와요 ㅠㅠ

저는 500원 동전크기만큼 ㅜㅜ
오마나! 저는 아직 아무것도 반응이 없어서 .. ! 가슴 조심조심하세오!!

넵!!!구름이님도 곧 반응올구에여><
수유패드 하시고 계신가요 그럼 ㅜㅜ?? 많이 불편하시겠어요ㅜㅜ

아니요! 그정돈 아니라서 저도 어제 첨으로 그래서 아직 수유패드는 찾아보지도 못했어요 ㅠㅠ
네네! 아마 유즙인거 같은데 억지로 눌러서 짜는거만 아니면 돼요!😊

이제 유즙이군요 ㅠㅠ 히히 감사해용 ♥️♥️

네에ㅎㅎ 일찍 유즙이 나오는 분들도 계시고 이제 슬슬 유즙이 나올 시기기도 해서 손만 대지 않으면 괜찮아용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