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열 몇도까지 올라가셨어요?

지금까지 코로나 안걸렸는데, 자가키트도 음성이긴 한데.. 오늘 기침과 가래, 두통 미열이 나네요ㅠ 37.5까지로 고열은 아닌데… 코로나 걸리셨던 맘님들 열 얼마나 올라가셨어요??

댓글

13

  1. 전 약 먹고도 하루정도는 38.9도 찍었어요ㅠㅠ 샤워하고 속옷만 입고 물수건으로 겨드랑이랑 계속 닦아줬어요. 3일째되니 열 잡히면서 36.5 나오네요!! 쾌차하시길 응원할게요!!!!!!

  2. 저는 40.7 찍었오요ㅜㅜ 몸이 달달달 떨리고 가만히 있지도 못하고 앉으면 상체도 앞뒤로 계속 흔들리고.. 애기 생각 안했으면 진짜 그냥 기절 했을거예요 ㅜㅜ 평생 열나본 기억이 없어서 몰랐는데 열나는게 이렇게 무서운건지 첨 알았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와…40도는 상상도 못하겠어요. 지금 38도도 힘든데ㅠㅠㅠㅠ

  3. 39.7도까지 올랐었어요

    1. subcomment icon

      헉. 진짜 힘드셨겠어요ㅠㅠ 어떻게 버티셨어요ㅠㅠㅠ

  4. 저는 2일동안 38.6도까지 올라갓어요ㅠㅠ근데 격리해제돠고 병원갓더니 담당선생님이 2일정도 저만큼 열오른거는 아가는 모르고 지나간다고 39도넘어서 3일이상 지속되는거 아니면 애기한테 영향 거의 없다고 말씀해주셧어용ㅠㅠ!!열나면 꼭 타이레놀 드세요!!!!ㅠㅠ안먹는거보가 먹어서 열 내리는게 아기한테 좋대요ㅠㅠ

    1. subcomment icon

      집에 약이 없어서 사러 갔다와야겠어요ㅠㅠ

  5. 저는 37.5 아래로 계속 유지되었어요….!

    1. subcomment icon

      아침에 38도 찍더니 결국 양성.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