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둥이 품고 있어요~ 지난주 35주에 2kg였는데 몸무게가 너무 안늘어서 저도 걱정이에요ㅜ 원장님이 안늘면 꺼내서 키우는게 낫다고 하셔서 아마 다음주에 날짜 잡을꺼 같아요. 제발 자가호흡 되면 좋겠네요! 같이 순산하면 좋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차 딸 쌍둥이 임신 중입니다.
경부길이 1.6으로 눕눕이 생활하고있는지 5주차고 일란성이지만 애들이 골고루 잘 크고있다고 교수님이 다행이라 하시더라그여 일란성은 한쪽이 작을 수 있다면서~ 몸무게도 각각 1.8키로정도 선인데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하셨지만 조금 걱정이라서요 ㅇㅅㅇ 단태아는 대부분 이 시기에 2키로는 무조건 넘는거 같던데.. 쌍둥이 가지셨던 분들은 애기 몸무게 어느정도 셨는지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담 주 막달검사하고 제왕날짜까지 잡았는데 애들이 2.2키로를 못 넘기면 인큐들어갈까봐 ㅠㅠ 맘 아플거 같아요.. 막달되가니까 급 걱정이 많아지네요 괜찮겠지요~~?
댓글
9

그래도 2키로가 넘으셨네요 ㅠㅠ 전 1주일에 100그람씩만.. 늘고있어서 맘만 조급해졌어요~ 산후도우미도 그래서.. 날짜를 9월로 해놨는데 이러다 8월에 꺼내자할까봐 걱정이네요 힘내보아요 우리~~
저도 딸쌍둥이 임신중이예요~ 32주차에 경부길이 짧고 애기들 몸무게 200g차이나서 지켜보고 입원해야하면 입원하자고 하셨는데 33주0일인 오늘 가보니 둘 다 1.8kg로 비슷해졌다고 2주뒤에 오라고 하셨어요! 앞으로는 아무래도 자리가 좁아서 덜클거라구 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 작게 낳아서 크게 키워보쟈구용!!

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도 교수님이 쌍둥이 엄마치고 날씬하다고 ㅋㅋㅋ 역시 2키로만 넘어도 다행이다 생각해야될거 같아요 그래요 힘냅시다!!!

마쟈요!!! 2키로 잘 넘기자 생각하고 과일 왕창 사왔어요! ㅋㅋㅋ 화이띵하자구용!!
저는 이란성 남매둥이인데 지금 33주인데 1주일전 남자아이 1.2 여자아이 1.3kg였어요 ㅠㅠ

교수님도 쌍둥이는 작을 수 밖에 없다긴했는데 ㅇㅅㅇ 그래도 이왕이면 잘 커서 나왔음 좋겠는 바램. 역시 작긴 작네요 우리 힘내서 키워봐요 열심히!!!
저두 딸쌍둥이에요🙋🏻♀️ 마지막으로 31주때 검진 갔을때 1.7, 1.6키로였는데 이정도면 단태아 수준이라고 크다고 하시더라구요.. 😂 (제가 15키로 쪘거든여.. 너무 잘먹어서 그런듯해요) 쌍둥이는 단태아보다 작을 수밖에 없어서 엘로나님이 정상인 거에요 괜찮아요!! 2키로 못넘더라도 충분히 건강하게 자라겠지만 그래도 니큐 가급적 안들어갔으면 좋겠는게 엄마맘이죠 ㅠㅠ 과일이랑 고기가 잘 큰다고 하니 과식하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드셔보세요!

전 쌍둥인데 지금 딱 10키로만 쪘어요 ㅠㅠ 더 찔거라고 생각했는데 과일하고 엄청 먹는데도 몸무게는 영.. 늘지를 않네요 저도 그렇고 애기도 그렇고 인큐만 면하길 바래봅니다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