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차 딸 쌍둥이 임신 중입니다.

경부길이 1.6으로 눕눕이 생활하고있는지 5주차고 일란성이지만 애들이 골고루 잘 크고있다고 교수님이 다행이라 하시더라그여 일란성은 한쪽이 작을 수 있다면서~ 몸무게도 각각 1.8키로정도 선인데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하셨지만 조금 걱정이라서요 ㅇㅅㅇ 단태아는 대부분 이 시기에 2키로는 무조건 넘는거 같던데.. 쌍둥이 가지셨던 분들은 애기 몸무게 어느정도 셨는지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담 주 막달검사하고 제왕날짜까지 잡았는데 애들이 2.2키로를 못 넘기면 인큐들어갈까봐 ㅠㅠ 맘 아플거 같아요.. 막달되가니까 급 걱정이 많아지네요 괜찮겠지요~~?

댓글

9

  1. 딸둥이 품고 있어요~ 지난주 35주에 2kg였는데 몸무게가 너무 안늘어서 저도 걱정이에요ㅜ 원장님이 안늘면 꺼내서 키우는게 낫다고 하셔서 아마 다음주에 날짜 잡을꺼 같아요. 제발 자가호흡 되면 좋겠네요! 같이 순산하면 좋겠네요!!

    1. subcomment icon

      그래도 2키로가 넘으셨네요 ㅠㅠ 전 1주일에 100그람씩만.. 늘고있어서 맘만 조급해졌어요~ 산후도우미도 그래서.. 날짜를 9월로 해놨는데 이러다 8월에 꺼내자할까봐 걱정이네요 힘내보아요 우리~~

  2. 저도 딸쌍둥이 임신중이예요~ 32주차에 경부길이 짧고 애기들 몸무게 200g차이나서 지켜보고 입원해야하면 입원하자고 하셨는데 33주0일인 오늘 가보니 둘 다 1.8kg로 비슷해졌다고 2주뒤에 오라고 하셨어요! 앞으로는 아무래도 자리가 좁아서 덜클거라구 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 작게 낳아서 크게 키워보쟈구용!!

    1. subcomment icon

      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도 교수님이 쌍둥이 엄마치고 날씬하다고 ㅋㅋㅋ 역시 2키로만 넘어도 다행이다 생각해야될거 같아요 그래요 힘냅시다!!!

    2. subcomment icon

      마쟈요!!! 2키로 잘 넘기자 생각하고 과일 왕창 사왔어요! ㅋㅋㅋ 화이띵하자구용!!

  3. 저는 이란성 남매둥이인데 지금 33주인데 1주일전 남자아이 1.2 여자아이 1.3kg였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교수님도 쌍둥이는 작을 수 밖에 없다긴했는데 ㅇㅅㅇ 그래도 이왕이면 잘 커서 나왔음 좋겠는 바램. 역시 작긴 작네요 우리 힘내서 키워봐요 열심히!!!

  4. 저두 딸쌍둥이에요🙋🏻‍♀️ 마지막으로 31주때 검진 갔을때 1.7, 1.6키로였는데 이정도면 단태아 수준이라고 크다고 하시더라구요.. 😂 (제가 15키로 쪘거든여.. 너무 잘먹어서 그런듯해요) 쌍둥이는 단태아보다 작을 수밖에 없어서 엘로나님이 정상인 거에요 괜찮아요!! 2키로 못넘더라도 충분히 건강하게 자라겠지만 그래도 니큐 가급적 안들어갔으면 좋겠는게 엄마맘이죠 ㅠㅠ 과일이랑 고기가 잘 큰다고 하니 과식하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전 쌍둥인데 지금 딱 10키로만 쪘어요 ㅠㅠ 더 찔거라고 생각했는데 과일하고 엄청 먹는데도 몸무게는 영.. 늘지를 않네요 저도 그렇고 애기도 그렇고 인큐만 면하길 바래봅니다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